본문 바로가기

해마쌤 해마체험쿡(國)!

단어를 잡으면 외국어영역 1등급도 문제없어요!

 

 단어를 잡으면 외국어영역 1등급도 문제없어요!


안녕하세요. 해마군입니다.

사람들은 영어단어를 공부하는 것을 매우 귀찮게 여깁니다.
문법공부는 열심히 해도 영어단어를 공부하는 것을 소홀히 하는 학생들이 많이 있어요.
단어를 등한시 하는 영어공부는 영어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지 않는답니다.

'수능영단어 초스피드암기비법'을 통해 영어단어를 마스터 하여 외국어영역 성적이 몰라보게 향상된 수강후기를 데려왔어요.

영어단어암기, 귀찮지만 수능대박을 위해 즐겁게 공부해 보는 건 어떨까요? 



 

'단어가 외국어영역 1등급으로 가는 길을 막는 장애물일줄이야 ㅠ.ㅠ'




 #. 그렇게 안오르던 외국어가..3등급->1등급!!

그렇게 안오르던 외국어가..3등급->1등급!!

이혜원 2009.04.29 


전 영어에 꽤 자신이 있었고 읽어 나가는 실력도 꽤 있었다고 자부해 왔는데도 이상하게 외국에서 1등급이 안나오고 항상 3등급,잘하면 2등급 이더군요.
그냥 실수해서 그런거겠지 맘놓고 있었는데,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문제점을 찾아보니 제가 단어에서 많이 부족한걸 알았어요!

전 이때까지 단어는 몰라도 끊어읽고 흐름만 파악하면 될 줄 알았는데, 단어가 외국어영역 1등급으로 가는 길을 막는 장애물일줄이야 ㅠ.ㅠ

그래서 전 친구의 권유로 이 책을 사게됐고, 강의가 있는것도 알게되어서 듣게되었어요! 고 1,2용을 다듣고 고3용까지 풀로 다들었어요!! *ㅅ*

막 하면서 억지라느니, 이게 뭐냐느니 첨에는 이랬지만 솔직히 안외워진다는건 다 자기가 안해놓고 X소리하는거예요. 선생님께서 매번 강의마다 거의 빠트리지시않고 강조하시는게 "복습!!!" 정말 복습하는게 이 교재를 완벽히 소화해낼수 있는 포인트라는걸 깨달았어요 ^ㅁ^

첨엔 좀 억지다 싶은 것들도 복습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그런식으로 연상이 되면서 딱 !! 머릿속에 떠오르더라구요..ㅎㅎ 그걸 깨닫고나니까 너무 재밌어서 하루에 많이 듣진 않아도 매일매일 한강씩 빠지지 않고 들었더니 기간도 많이 남더라구요!!

정말 저처럼 영어가 되긴 되는데 ,, 2등급,3등급선에서 머무르고 1등급까지는 못올리시는 학생분들은 아마 단어만 확실하게 하시면 성적이 쑥 오르실걸요??

이 강의듣고 정말 외국어시간에 웃음이 나와요 ㅋㅋㅋㅋ 거의 한 지문당 1개~4개씩 경선식에서 연상으로 배운 단어가 나와서 너무 기분 좋은거 있죠!! 막 선생님이 그 단어 설명하시는 목소리도 생각나고.. ^^

예전 같았으면 꿈에도 몰랐을 단어들을 아니까 그 전체 지문의 문맥이 바로 눈에 띄더라구요~~ 채점해서 90점 넘었을때 진짜ㅠㅠ 그감동이란.....!!!!!

이렇게 좋은 연상법을 통한 영어단어암기 강의를 만난건 진짜 행운이에요..♥
감사합니다!! 이 마음을 어떻게 표현해야할지....


원문 보러가기 :
http://www.speedmemory.net/univ/postscript.asp?_cpg=5&_seq=123295&_vtp=V


※ 매끄럽게 읽을 수 있도록 일부 단어와 조사를 수정하였습니다.


수강후기 원문을 보시면, 이혜원양의 모의고사 성적이 파일로 올라와 있어요.

'수능영단어 초스피드암기비법'을 통해 외국어 영역이 1등급으로 올랐다니
정말 보람이 느껴지고 저 또한 기분이 매우 좋습니다. ^^

수능시험까지 이 성적을 유지하셔서 수능에서 좋은결과 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