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마군입니다.

아직도 워드스펀지를 나쁘게 말하는 분들이 있네요.
강의가 좋다, 나쁘다 말하기 이전에 워드스펀지 강의를 한번 들어보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수강후기를 남겨 준 임세희 학생과 마찬가지로
다른 사람들의 감언이설에 넘어가지 마시고 본인이 열심히 공부해서 워드스펀지의 효과를 체험하시길 바래요 ^0^


 [수강후기] 워드스펀지 강의! 직접 체험해봐야 알아요

'나에게 맞는건 경선식 선생님이구나! 라는 감이 왔습니다.'



#. 사람들한테 묻지마세요. 직접 체험하세요!!!

 #. 사람들한테 묻지마세요. 직접 체험하세요!!!

임세희 2009.05.30   



워드 스펀지를 만난건 이번이 두 번째입니다. 첫 번째 수강신청을 하고 한 10강정도 봤었죠. 그런데... 잘 외워짐에도 불구하고 여러 사이트의 답변에 속아 기회를 놓쳐버렸었습니다. 10강정도에서 포기하게 된거죠.

경선식 어휘는 어떠냐는 물음에 그들은 자신들이 체험해 보지도 않은 체 '그걸로 외워지는게 말이 되느냐!! 오히려 장기적으로 더 좋지 않다!!' 이런 글로 사람들을 혼란 시키더군요. 거기에 낚인 저도 바보였고요... 그래서 다른 어휘강좌를 들었습니다. 요새 한창 뜨고있는 분껄로요.. 처음엔 괜찮은거 같았습니다. 그런데 갈수록 어원 따로 어휘따로 외우려니 더 힘들더라고요. 관련있는 어원이 아니라 변형이 많은 어원까지 함께 묶어서 외우니 더 힘들 수 밖에요..

그런데 그 강사가 수업중에 가끔씩 경선식 선생님을 모욕 하는 것이었습니다..ㅜㅜ 가장 기억에 남는게 corpulent 군요. 저는 그때 바로 확 깨달음이 왔습니다. corpulent 한 단어만으로 나에게 맞는건 경선식 선생님이구나! 라는 감이 왔습니다. 어쨌든 그 강좌는 모두 완강을 했습니다.

그리고 다시 워드 스펀지로 돌아왔습니다. 그리고 저는 40일 완성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5강단위 10강단위 20강단위로 계속 꾸준히 복습하면서요.. 그리고 딱 40일째에 완성을 했습니다!!

제 목표는 명예의 전당이였거든요...ㅜㅜ 그런데 전 pmp로 다운받고 들어서 날짜표시가 안되있더군요.. 아쉬웠죠.. 그래도 40일 명예의전당 프로그램이 저에게 학습의지를 더 불타게 했으니 고마운 셈이네요. 그리고 사정상 2주정도 다른 공부를 했고, 그 뒤 몇일에 걸쳐서 전 강좌를 다시 한번 완강했습니다. 두번 들은거죠. 저는 경선식 선생님과 같은 충청도 사람인지라(대전) 선생님께선 1.5배로 들으라고 하셨는데 처음에 들을땐 항상 1로 들어도 너무 빠르게 느껴졌어요. 그래서 뒷부분은 0.8정도로 들을 때도 있었네요~ ^^*

어쨌든 2번 돌린 후 느낌은!! 정말 제대로 된 선택이었던 것 같습니다!! 사실 아직 미흡하긴 합니다. 제가 잘 까먹는 관계로.. 그래도 다시 보면 확실히 배운 느낌이 납니다. 기억나는 것도 훨씬 많고요. 그 전 단어강의는.. 분명히 외웠는데도 아예 안본거같은 느낌이 들었는데.. 이번엔 그 느낌이 다르죠.

요새도 게시판에 들어가면 워드스펀지에 대한 질문과 약간은 무시하는 듯한 댓글들을 볼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자신있게 추천한다!!" 고 답글을 남깁니다. 칭찬해주세요^ㅁ^... 앞으로 워드스펀지를 믿고 꾸준히 봐서 꼭 합격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문 보러가기:
http://www.speedmemory.net/univ/postscript.asp?_cpg=3&_seq=125424&_vtp=V

※ 매끄럽게 읽을 수 있도록 일부 단어와 조사를 수정하였습니다.


무엇이든 자신이 직접 겪어봐야 안다는 말이 있습니다. 사람도 물론이거니와 인터넷강의도 마찬가지 입니다.

워드스펀지의 효과를 믿지 못하시는 분들은 체험으로 몸소 느껴보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수강 후기 감사합니다.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