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마군입니다.

무더운 날씨에도 열심히 공부에 매진하고 있는 여러분들을 생각하면,
해마군은 더위를 느낄 새가 없어요.!

한 아이의 아버지가 되어서 다시 영어공부를 시작하게된 아버지의 수강후기가 있습니다.
자식에게 부끄럽지 않은 아버지가 되기 위해 오늘도 열심히 노력하는 아버지의 모습은 참 대단하단 생각이 듭니다. ^^

해마학습법으로 다시 시작하는 영어공부


 

'아이가 물어본 단어를 이야기 해주지 못할때 부모의 부끄러움은 이루 말할 수 …'
'이 강의를 들으면서 새로운 희망이 생겨납니다.'



 #. 영어를 다시 시작하는 아버지의 위치에서..

#. 영어를 다시 시작하는 아버지의 위치에서..

이명환 / 2009.05.26      


어느덧 아들을 낳고 그 아들이 자라 영어단어를 물어 보는 때가 되었습니다.

학교 다니던 시절 공부를 멀리하며 자유로운 영혼으로 살아 오다가 공무원의 길로 접어들면서 영어를 공부해야 하는것이 힘들었고, 그 후로 14년이 흐른 뒤에 다시 영어책을 손에 쥐려니 영어 단어는 죽도록 외워지지 않고 몇번이고 책을 잡았다 다시 놓기를 반복 할 뿐 이었습니다.

아이가 물어본 단어를 이야기 해주지 못할때 부모의 부끄러움은 이루 말할수 없죠. 하지만 우연히 알게된 경선식 선생님의 강의를 듣고 이렇게 쉽게 외울 수 있고 기억나는 단어는 처음 이더군요.

하다못해 교육원에서도 영어강사가 하는 말이 35세가 넘으면 좌뇌와 우뇌의 이동이 거의 끊어져 단어을 암기해도 다음 날이면 모두 잃어버리니 포기 하는 편이 낫다고 말을 했는데 이 강의를 들으면서 새로운 희망이 생겨납니다.

지금 공부하는 모든 청소년들에게 꼭 해주고 싶은 말은 어려서 공부 하지 않으면 반드시 후회하는 날이 찾아 온다는 겁니다. 그러지 않기 위해서라도 이렇게 쉽게 영어를 가르치는 선생님이 계시다는 것에 감사를 드리고 열심히 공부하길 바랍니다.

끝으로 선생님의 해마학습법으로 회화 강의도 만들어 주시면 좋겠군요. 단어는 많이 생각나고 외워지는 데 회화는 아직 멀고 험하군요...

학생들을 위해서 더 좋은 강의 많이 하시길 기원합니다.


원문 보러가기:
http://www.speedmemory.net/univ/postscript.asp?_sck=n&_scv=&_cpg=1&_seq=125112&_vtp=V



※ 매끄럽게 읽을 수 있도록 일부 단어와 조사를 수정하였습니다.


자식을 위해, 또 자신의 꿈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공부하는 모습은 참 보기 좋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영어공부를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매진하셔서
자랑스럽고 든든한 부모의 모습을 보여주실꺼라 믿습니다. ^^

감사합니다.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