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마쌤 해마체험쿡(國)!

영어단어 암기 어휘혁명 <수능영단어 초스피드 암기비법>

이 시대 최고의 어휘 책! 어휘혁명의 장본인.'
'이 책을 더 빨리 알았더라면 어휘의 신이 되었을지도 ^^'

안녕하세요. 해마군입니다. 새 학기로 분주했던 3월도 이제 막바지에 다다랐습니다. 처음 목표했던 마음가짐을 아직도 간직하고 있나요? 잠깐 계획을 망각했거나 놓쳐 버렸다면 다시 한 번 가다듬고 시작해보세요.

사소한 이유라도 들어줄까요?벚꽃이 화사하게 피는 4월이 두 걸음 앞으로 다가 왔잖아요. ^- ^두 가지 수강후기를 만나볼 텐데요. 어떻게 이런 생각을 해주었을까? 할 정도로 감사한 글이었습니다.

#1 진짜 이 책이야말로 어휘혁명

진짜 이 책이야말로 어휘혁명

양세린 2009.03.28

너무 잘 외워져서 두려울 정도랄까요? ㅎㅎ 이 강의와 책이야 말로 정말 혁명인 것 같아요. 제가 이번에 고등학교에 입학했는데요. 처음엔 '고등학교 3학년까지이고 한번 마음잡고하면 10강 이상 잘 외워지는데 천천히 외워도 되겠지~' 하고 미루다가 모의고사를 보고 충격 받고 바로 강의를 끊었는데 너무 잘 되네요.

물론 제가 너무 잘 외워진다고 안일하게 있었던 탓도 있지만 저 같은 경우에는 책만으로 하면 계획대로 잘 안되는 경우가 많은데 강의로 하면 강의를 하나씩 완료하는 보람도 있는 동시에 꾸준히 어휘공부를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이제 2강을 들었지만 절대 후회하지 않아요.

효과 없다고 환불하는 사람들은 정말 자기의 노력이 안 되는 것 같아요. 한다는 마음만 있다면 만사 오케이! 또 다른 책으로 공부하는 아이들이 자기 과외 선생님들이 이거 하나만 외우면 수능 80점 올라간다고 그러는데 그건 책만 두껍지 해마학습법에 비해 효율성은 없는 것 같더라고요. 그걸 외우지 않아도 이 해마학습법을 모두 깨우치고 간다면 그 책 정도는 정말 일주일 안으로 다 끝낼 수 있을 정도예요!

이 시대의 최고의 어휘 책! 이자 어휘혁명의 장본인이라고 할 수 있죠. ^- ^

집안 사정이 좋지 않아서 영어를 학원, 과외, 학습지 없이 혼자 공부해야 해서 부담이 많았는데, 영단어 하나는 걱정 없이 할 수 있겠어요. 가격도 학원 다니는 것보다 훨씬 싸요.

제가 이 강의를 비롯한 독해와 문법 강의를 기초부터 차근차근 일 년 안 되게 들을 수 있는 것과 교재비를 합한 총합이 거의 한달 학원비와 교재비라니 또 학원 한 달 이면 거의 배운 것도 별로 없잖아요.

이거야말로 가격과 효율성에 있어서 정말 혁명!!! 정말 감사합니다. 이번에 패키지로 독해랑 문법까지 같이 수강 신청했는데 얼마나 효과가 있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기대만큼 실망도 크다고 안일하게 있다가 점수 떨어져서 좌절하지 않게 꾸준히 노력해서 열심히 수강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원문 보러가기 :
http://www.speedmemory.net/univ/postscript.asp?_seq=120878&_vtp=V


#2 고12 완강 수강후기

고12 완강 수강후기

김득기 2009.03.30

안녕하세요. 고2 학생입니다. 처음에 막막했던 영어단어. 무작위로 외우면 잠깐 잘 외워지다가 나중에 되면 잊어버리는 영어단어. 시간을 2-3시간 투자하면 30-40개를 외우면서 너무 지루하고 아주 그때가 힘든 시기였던 것 같습니다. 그러면서 포기하다가 다시 외우고 또 다시 포기하다가 외우고 이렇게 반복을 하니 제대로 들어오는 게 없었습니다.

그래서 결국 영어시험 점수에 충격을 받고 절망했었습니다. 그래서 마음가짐을 하고 영어단어를 사러 서점에 가서 책을 골라 보았습니다. '수능영단어 초스피드 암기비법' 이 책이 바로 눈에 들어오더군요. 그래서 책을 샀습니다.

책을 사고 난 후에 사이트를 들어가서 샘플강의를 들으니 잘 외워지고 신기했었습니다. 하지만 고등학생이라 야자 끝나고 나면 학원가서 시간이 없어서 주말에 시간을 잡아서 1-10강까지 책을 봤었는데, 연상이 잘 되는 것은 외워지고 안 되는 것은 잊어버리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그래도 어느 때보다도 시간이 절약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마침 겨울방학이 되어서 부모님께 잘 할 수 있다고 말하면서 고12 강의를 신청했습니다. 하루에 2시간을 투자해서 2-3강씩 듣고 꾸준히 반복을 하고나니 완강을 할 수 있었습니다. 처음에 잘 듣다가 조금 게을러지고 좀 미루면서도 끝까지 최선을 다해 완강을 하니 너무 기쁘고 시간이 절약되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이 책을 더 빨리 알았더라면 어휘의 신이 되었을지도 ^^

하지만 지금이라도 알아서 너무 기쁘고 아직도 머리에 생생하게 기억이 남아서 좋습니다. 지금 무엇보다 제일 중요한건 복습인 것 같습니다. 복습을 철저히 하면 어떤 과목이든지 잘할 수 있거든요. 여러분 복습 많이 하세요. 파이팅!

원문 보러가기 :
http://www.speedmemory.net/univ/postscript.asp?_seq=121018&_vtp=V

※ 매끄럽게 읽을 수 있도록 일부 단어와 조사를 수정하였습니다.

많은 칭찬이 담긴 수강후기 감사합니다. 양세린 학생이 어휘혁명이라는 말을 써주었는데 마음에 와 닿은 표현입니다. 또한 정말 자기 노력이라는 내용에 동의합니다. 실제로 100% 환불과 관련해 이야기를 해보면, 환불하려는 사람들 대부분이 제대로 된 학습과 복습을 하지 않은 경우가 많았습니다.

다른 방법으로 영어를 접할 수 있도록 환불을 해드리고 있지만, 기회가 된다면 다시 한 번 제대로 해보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복습은 하면 할수록 시간이 줄어들고 '단어→연상→뜻'에서 '단어→뜻'으로 바로바로 생각나게 됩니다.

해마학습법으로 빠르게 암기했다면 복습을 통해 자기 것으로 만드는 것. 이것이 배우는 사람이 해야 할 최소한의 일입니다. 해마군은 지루한 영어단어 공부가 조금이나마 즐겁게 쉽게 할 수 있기를 진정 바라고 있답니다.

봄기운처럼 따뜻한 수강후기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