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강의부터 정말 통쾌하게 뚫어주시더군요.'
'통쾌한 독해 강의로 깨끗이 해결되었습니다.'
'문장을 보면 딱! 딱! 딱!

안녕하세요. 해마군입니다. 제대로 영어와 한판 놀아보겠습니까? 수만휘 카페를 통해 체험단에 선정되어 초스피드 통쾌한 독해 강의를 수강한 학생의 수강후기를 담아옵니다.

알고 있는 영어가 엉킨 실타래처럼 꼬여 있어 잘 풀리지 않았다면, 독해 연습을 해도 실력이 좀 처럼 늘지 않았다면, 초스피드 통쾌한 독해 강의를 만나보면 어떨까요? 영어의 공부 영역을 한단계 더 확장시킨 두 학생의 수강후기를 만나봅시다.

두 눈 크게 뜨세요.

#1 초스피드 통쾌한 독해 수강후기 하나.

초스피드 통쾌한 독해 수강후기 하나

misosmile7

저를 체험단으로 뽑아 주신 것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는 수능영단어 초스피드 암기비법 강의를 들어서 경선식 선생님의 팬이 되어있었습니다. 모의고사 볼 때마다 경선식 선생님의 해마학습법이 떠올라서 너무 기뻤었죠. 하지만 단어는 알겠는데 문장 해석이 도저히 안 되는 거예요.

예를 들어 has working 같은 동사나 분사, 분사구문 같은 것을 해석하는데 완전 쥐약이더군요. 그래서 유명강사 독해 강의를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맛보기 강의도 들어보고 그랬는데 저에겐 잘 맞지 않는지 이해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다가 경선식 선생님께서 독해 강의를 하신 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신청할까? 말까? 수강후기도 읽어보고 그러고 있는데, 마침 수만휘에서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었습니다. 반신반의 하면서 신청했는데 뽑혀서 얼마나 기뻤는지 몰라요. 첫 강의부터 정말 통쾌하게 뚫어주시더군요. 저 같은 경우 영어 학원도 여러 곳을 옮겨 다녀서 문법은 참 많이 알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문법을 배우면 뭐 합니까? 적용을 시키지 못하는데… 문법과 독해가 따로 놀았습니다.

그렇지만 통쾌한 독해 강의로 깨끗이 해결되었습니다. 문법은 알고 있으나 독해에 적용시키지 못하는 분. 주어와 동사를 잘 찾지 못하는 분. 저처럼 긴 동사 해석을 잘 못하는 분. 정말 강추합니다. 아무쪼록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강의 신청하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
원문 보러가기 :
 http://www.speedmemory.net/univ/postscript3.asp?_seq=118231&_vtp=V


#2 초스피드 통쾌한 독해 수강후기 둘.

초스피드 통쾌한 독해 수강후기 둘.

iluvu1215

드디어 마지막 날 긴급하게 다 듣고 후기를 남기네요. 1강부터 6강까지 3번씩 반복해서 듣느라 시간이 밀려서 이렇게 마지막 날에 긴급하게 듣게 되었어요. ^ -^ 자 그럼 후기를 말씀드려 보겠습니다. 일단 드릴 말씀은 처음과 지금 상태를 비교해보면 분명히 많이 달라져 있다는 것입니다.

저는 일단 영어의 문법적인 지식이 거의 믿기지 않을 정도로 없었습니다. 아마 말해도 안 믿으실 것 같아요. 그래도 어느 정도로 없었는지 말해보자면 부사가 뭔지 관계대명사가 뭔지 몰랐었습니다. 나머지 다른 것들도 다 몰랐습니다. 그래서 강의를 들을 때 몇 배의 노력이 필요했습니다.

문법 용어가 있으면 스스로 책을 찾아서 용어 정리를 했고, 다시 또 나면 또 용어정리하고 했습니다. 계속 용어가 반복해서 나오고 익숙해지면서 개념이 잡혔습니다. 이제 어느 정도의 문장을 보면 딱! 딱! 딱! 이해가 됩니다. 전치사구, 관계대명사절, 부사 등을 나눌 수 있게 되었고 독해하는데 굉장한 자신감을 얻었습니다.

아직 가야할 길이 멀고 이제 고작 기본편을 공부했을 뿐이지만 기본 개념을 잡고 나가는 데에 있어 큰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기본이 잡혀있지 않으면 더 이상 나아갈 수 없기 때문입니다. 좀 더 수준 높은 강의를 들어보고 도전해보고 싶은 욕구가 넘쳐납니다. 기초가 부족해서 처음에는 많이 고생했지만 계속 듣다보니 7강부터는 나도 모르게 100% 이해가 되었습니다. 스스로 정리한 문법과 선생님의 훌륭한 강의 덕분입니다.

이 책을 다시 한 번 정리하면서 복습할 생각입니다. 그리고 머릿속에 완전하게 새겨 넣어야겠죠. 정말 많은 도움을 얻었습니다. 경선식 선생님 사랑합니다.

원문 보러가기 :
 http://www.speedmemory.net/univ/postscript3.asp?_seq=118232&_vtp=V


※ 매끄럽게 읽을 수 있도록 일부 단어와 조사를 수정하였습니다.

수강후기 감사합니다. 독해 강의를 들으면서 고민한 흔적이 느껴집니다. 두 번째 학생에게 안타까운 게 하나 있다면 어휘를 먼저 공부하고 보았으면 어떠했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조금 더 쉽게 초스피드 통쾌한 독해를 이해하지 않았을까요? ^- ^ 초스피드 통쾌한 독해로 영어의 재미를 느꼈다면 이제 영어를 손에서 놓지 않고 꾸준히 공부했으면 좋겠습니다. 하루라도 영어책을 읽지 않으면 입안에 가시가 돋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