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마쌤 해마 집중분석

[수능 100일] 수능 100일을 앞 둔 수험생 여러분! 여러분 모두 챔피언이 되길 바랍니다.

[수능 100일]  수능 100일을 앞 둔 수험생 여러분!
여러분 모두 챔피언이 되길 바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지 출처 :www.pnplove.com 



늘이 벌써 수능 100일 이에요.
수험생 여러분들과 가족분들은 더 초초한 하루하루를 보내게 될텐데, 제 마음도 묵직해 지네요.



저도 달력에 하루하루 동그라미를 치며 , 수능 시험일과 가까워 질수록  초초하고 불안에 하던
수험생 시절을 지나왔기에 여러분의 마음을 누구보다 이해해요..^^



많은 걱정과 고민으로 수능 100일을 보내고 계실 여러분께.. 인생의 선배로써, 그리고
여러분의 영어선생님 으로써, 응원의 하이파이브를 보내 드리고 싶어 이렇게 글을  남겨요.


하루의 반나절 이상을 책과 씨름하며 더위도 참고, 졸음도 참아야 하는 수험생 여러분!
100일 동안 마라토너가 됬다고 생각하시고 출발선에  서는 마음으로 다시한번 계획을 잡아 보세요^^


오래 달리기 해 보셨죠?
운동장을 한바퀴 한바퀴 돌 때마다 숨은  턱 까지 차 오르고, 땀은 비범벅 되고 다리 힘이 풀리게 되는
경험.. 다들 해 보셨을 거에요..
그래서 중간에 주저 앉아 버리고 싶고 포기하고 싶은 마음이 들기도 하잖아요.


그런데 막상 마지막 한바퀴를 돌 때면 '내면의 힘' 이 생겨 전력질주를 하게 되는 영화의 한 장면이 연출 되기도 하는데요...^^

그때의 그 희열은 그 어떤 말로도 표현  할 수 없는 감동 이상의 감정이에요.


공부도, 시험도 다 마찬가지 같아요!
지금은 힘들고.. 산을 넘으면 또 다른 산이 기다리고 있지만, 조금씩 넘다보면
정상에 오른 여러분을 발견 하게 되는 순간이 온 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저는 여러분 모두가 그 정상에 오를 수 있길 바래요!

수능점수가, 대학교가 인생의 전부는 아니지만 대학교는 여러분이  희망하는 꿈을 이루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곳 이에요.

그러기 위해선 수능시험 이라는 벽을 넘어야 하구요.

성장하는 과정이라 생각하시고 100일 이라는 주어진 시간, 부지런히 달려보세요!
첫 출발이 중요하니, 운동화끈 질끈 묶고 심호흡 하시고.....
새로운 마음으로 출발선에 서시기 바래요.......

100일 뒤 모든 수험생 여러분이 챔피언이 될 수 있길.........



수험생 여러분의 마라톤을 응원하며..
해마군 드림.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