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마군입니다.
   휴가철입니다. 여름휴가 계획은 다들 세우셨는지요?
   올해는 이전해 만큼 덥지 않은 날씨덕에 휴가가 더욱 즐거울 것 같아요.

   하지만, 휴가철에도 수험생들의 하루는 바쁘겠죠.(ㅠ.ㅠ)
   6월 모의고사 성적으로 좌절한 학생들이 여름방학에 바짝 수능공부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수능 영단어 초스피드 암기비법이 여러분들의 수능시험 공부를 도와드릴게요! >_<


 수능 영단어 초스피드 암기비법을 만나다

 '경쌤의 어휘강의가 저에게 좋았던 점은
꾸준히 무언가를 성취하지 못하는 성격인 제가 꾸준히 하게 됐다는 점입니다.'



 #. wow 

 #. wow

장미미  2009.07.28   


안녕하세요? 저는 고등학교 2학년 학생입니다. 이번여름 방학때 부터 2009수능 전까지 패키지로 수강신청을 하여 강의를 듣고있는데 정말 초스피드 암기비법을 만난것은 제 열여덟 인생에서 Best3안에 드는 행운입니다.

저는 진심으로 그냥 무작정 단어외우는 식(막 읽지도 못하는데 계속쓰며 외우는 방식)이 너무 싫고  또  쉽게 포기하고 끈기도 없는 성격이라 영포자가 되었습니다. (성적은 강의 를 다 공부하고 모의고사 성적표올릴 때 공개 할게요.^^*)

그런데 모의고사 성적표를 보고 더구나 제 꿈이 외교관인데 "아! 이건 아니다" 라는 생각이 들어 동네 서점에 가서 산것이 바로 수능 영단어 초스피드 암기 비법♡!!!!!! 많은 책들을 비교해보며 골랐는데 어휘만 나와있는 다른 책들과는 다르게 연상법이 있고 그 자리에서 몇 단어를 읽어보니 머리에 술술 들어왔습니다. 책을 사고 집에 가는 버스에서도 계속 생각이 나고요. 그래서 단어를 꾸준히 해야겠다 라는 뿌듯한 생각으로 집에가서 한 삼일은 정말 열심히 했습니다. 그런데 하루 쯤이야 하고 쉰날 부터 점점 단어와는 또 이별을 했습니다.ㅜㅜ (이때는 강의와 함께 하지 않았습니다. 나 혼자 할 수 있다! 이생각만 했고 끈기가 없는 제가 강의도중 또 안하면 돈이 아까우니까요...)

그래서 집에 쳐 박아두고 있다가 "경선식이 떴다" 라는 프로그램에 신청하여 가게 되었습니다. 이게 왠일 경쌤의 샘플 강의도 안들 어본 제가 '경선식이 떴다' 프로그램을 가게되었습니다. 당첨되었을때 너무 기뻤습니다.

선생님과 오프라인으로 수업을 1박2일 동안 했는데 와우 제 인생의 turnning point 였습니다. 오프라인 수업으로 바로 이거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 프로그램에서 암기한 단어는 고3수준의 단어 였는데, 영포자인 제가 듣지도 보지도 못했던 단어를 암기하는 저를 보는 순간 벌써 외국어 1등급을 받은 느낌이었습니다. 그 프로그램에서 어휘 와 문법과 독해도 수업을 해주셨는데요. 문법은 정말 밑바닥만 아는 그런수준 이였죠. 그런데 이건 뭐 영어는 경선식 선생님이 답이다 진리다. 이 생각이 들었습니다.

집에와서 부모님께 방학중에 인터넷강의를 신청해 달라고 말씀 드렸습니다. 좀 가난한 저희 집은 제가 부모님을 설득하고 설득해서 경선씩쌤 어휘 문법 독해 인강을 듣게 되었지요. 경선식 선생님의 어휘 강의는 정확한 발음! 그리고 정확한 발음을 하면서 연상이 떠오르는 신기한 현상이 저에게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연상을 행동과 칠판에 써 주시며 하시는 포즈~
그리고 파생어를 위한 연상법 까지 책으로 혼자 하는 것보다 훨~씬 효과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경쌤의 어휘강의가 저에게 좋았던점은 꾸준히 무언가를 성취하지 못하는 성격인 제가 꾸준히 하게 됐다는 점입니다. 또한 하루에 30개의 단어도 못외우고 금방 또 까먹고 하는 제가 강의를 들으면 하루4 강씩 120단어 이상을 줄줄 외우는 것을 보며 "나도 할 수있다" 라는 성취감과 자신감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한강 한강 이 끝나면 그리고 오늘 할 양의 단어 암기가 끝나면 바로 선생님이 말씀하신데로 손으로 뜻을 가리고 복습을 하는데 처음에는 듣보잡이던 단어가 강의를 들은후 쏙쏙 연상과 뜻이 생각날 때마다 영어가 재밌게 느껴졌습니다. 재밌습니다. 강의를 모르던 시절 두려웠던 영어가 강의후 재밌어 졌는데 영어를 재밌다고 느끼게된것만 해도 정말 대 성공이라고 생각합니다.(그런데 덤으로 실력까지♥)

언젠가는 외국인과 free tolking 하는 날이 오겠죠? 아 그리고 단어 테스트 프로그램도 적극활용하고 있는데 게임같고 재밌어요.히힛~ 제 계획은 경선식 선생님이 이끄는 데로 고1,2수준의 단어를 완벽히 암기한후 고3 단어부터는 문법 강의를 병행할 생각입니다. 그리고 어휘는 여름 방학 동안에 정복 할 생각이에요.

경선식선생님 짱 ! 수능영단어 초스피드 암기비법 나의 ♥


원문 보러가기 : http://www.speedmemory.net/univ/postscript.asp?_seq=130429&_vtp=V




   ※ 매끄럽게 읽을 수 있도록 일부 단어와 조사를 수정하였습니다.

       '경선식이 떴다' 프로그램에 참여해주신 장미미학생의 정성이 가득담긴 수강후기 였습니다. 

       많은 영포자(ㅠ.ㅠ) 학생들이 다시 영어를 즐겁게 느낄 수 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_^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