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마쌤 해마체험쿡(國)!

영어 초보를 위한 최고의 강의 '문법 왕초보 탈출'


   안녕하세요. 해마군입니다.

   영어 왕초보들을 위한 문법강의 '문법 왕초보 탈출'을 수강한 학생의 수강후기를 가져왔어요.
   세세하고 꼼꼼하게 기초 영어문법을 다지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강의에요 >_<

 영어 초보를 위한 최고의 강의 '문법 왕초보 탈출'

 '수강후기 1~2개 읽고 샘플강의 들어보세요! 
그러면 저희가 왜 이렇게 선생님을 신뢰하고 믿는 지 알게 되실 테니까요.^^'



 #. 왕초보 문법 1강 들었는데요....


#. 왕초보 문법 1강 들었는데요....

안현진 2009.07.22    



왕초보 문법 1강을 들었는데요, 우와~ 이런 감탄사를 나왔습니다. 정말 이렇게 작은 것부터 세세하게 그리고 정말 이해되기 쉽게 알려주신 분은 경선식 선생님 처음이에요^^ 정말 기초가 없으신 분들은 이리로 오셔서 이 강좌를 꼭 들으세요! 제가 영어 문법은 정말로 오질나게 못하거든요. 아니, 영어와 담 쌓았다고나 할까요? 하하... 해도 안 늘더라구요... 그게 점점 더 영어를 외면하도록 하더라구요 ^^;;; 하하 고3이 한심하게 이럴 때가 아닌데... 그런데 이 강좌를 듣고 제 입 속에서 이제 '영어랑 담 쌓았다' 라는 말을 저 태평양 너머로 사라질 것 같아요! ^^ 정말 초보를 위한 최고의 강의거든요!

저는 경선식 선생님을 처음 청평에서 보았습니다. 거기서 선생님의 강의를 들으면서 선생님의 강의가 제게 얼마나 필요한 지 필요성을 느꼈고, 선생님께 깊은 신뢰와 믿음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선생님의 도움 덕분에 선생님의 강좌를 처음 접하게 되었구요^^ 역시나~ 제게 실망을 안겨주긴 커녕 더 더욱 선생님에게 깊은 믿음과 신뢰를 느끼게 해주셨어요!

혹시나 지금 시간도 없고, 믿을 사람은 없고 하면서 혼자 불안해 하지 말고, 경선식 선생님에게로 다가오세요 ^^ 수강후기 100개 읽고 혼자 의심하고, 고민도 하면서 그러지 말고, 수강후기 1~2개 읽고 샘플강의 들어보세요! 그러면 저희가 왜 이렇게 선생님을 신뢰하고 믿는 지 알게 되실 테니까요.^^  여러분 역시 그 믿음을 느끼고 선생님을 따라가게 되실 거에요!

그리고 여러분, 자신 스스로가 열심히 하기를 바랄게요! ^^ 선생님의 명강의도 당연히 필요하지만, 스스로가 열심히 하지 않으면서 성적 올라가길 바라는 그런 생각은 안하셨으면 합니다.  자신이 노력하지 않았으면서 성적 안 올라간다고 선생님을 욕 보이는 그런 제자는 없었으면 해요. ^^ 물론 이렇게 얘기하는 저 역시도 그렇게 하지 않도록 노력할것이구요.

모두들 좋은 성과를 이루셨으면 합니다 ^^


원문 보러가기 : http://www.speedmemory.net/mi-school/postscript2.asp?_seq=129671&_vtp=V



   ※ 매끄럽게 읽을 수 있도록 일부 단어와 조사를 수정하였습니다.

       수강후기 감사합니다. 앞으로 이런 마음가짐 변치않고 좋은 성과 이루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