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마쌤 해마체험쿡(國)!

[수강후기] 제일 자신있는 과목은 ??????????????영어!!!!!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공부하기 힘든 계절이 오고 있는데요..
수험생 여러분들 이럴때 일수록 더 집중해서 공부하셔야 하는거 아시죠?
고3 학생들 너무 조급해 마시구요...

올 여름, 계획 잘 세우셔서 값진 시간 만드시길 바랍니다.


 저는 영어 모의고사만 보면 항상 11점 18점 등 20점을 넘어본적이 없는
 인간이었습니다.

 8점 맞은 적도 있어요 ㅠㅠ

 영어 과외도 해보고 좋다는 학원도 다 가봤는데 저뭇가 오르기는 커녕 떨어지기만 했습니다.

 학원선생님께서는 제가 다른 아이에 비해서 영어 어휘가 많이 부족하더더군요 ㅠㅠ

 제가 예전에 MBC 무한도전을 보다가 노홍철이 urgent를 "어 전투자 전투 긴급해! 긴금한" 이렇게 영어 단어를 외웠다고 그러더군요.

 저는 속으로 "나도 저런식으로 영어단어 외운다면 재밌어서 계혹 외우겠다"라고 생각했죠..

 그러다가 어느날 제 친구가 '초스피드 암기비법'이라는 단어장을 외우고 있는거에요.

 그래서 뺏어서 제가 한 30단어를 뻥안치고 10분만에 외워버린 겁니다. 그래서 바로 초스피드 암기 비법을 샀죠..

 그런데 단어장을 보다가 강의를 들으면 3배 더 잘외워진다 라는 글을 보고 솔깃해져서 강의 신청을 했습니다.

 그 강의를 22강까지를 강의를 보고 외우고 23강부터 60강까지를 강의안듣고 5일동안 외웠습니다... 그리고 3월 모의고사를 봤죠.

 제가 2학년 마지막 모의고사 외국어 8점 맞았거든요.. 3월 모의고사 64점 맞았습니다. !!

 이건 진짜 대박입니다 !!! 해마 학습법 진짜 대박대박!!

 

 정말 날아갈 것 같더라구요 ^^

 8 점에서 64점 맞았는데 기분 안좋은 사람이 있을까요? ㅎㅎ

 정확히 56점 올랐습니다 !!!!!!!!!!

 그런데 제가 어제 단어 얼마나 정확히 외웠나 테스팅 해봤는데 강의 들으면서 외운 1강부터 22강까지 단어는 바로바로 생각이 나는데

 강의 안듣고 책으로만 외운 23강부터 60강까지는요.. 바로바로 생각이 안나더군요..

 역시 강의 들었을때가 효과가 더 직빵인것 같네요 ^^

 저번주에 4월 모의고사를 봤거든요.. 외국어 영억 62점 맞았습니다.. 3월에 비해 2점 떨어졌군요..

  제가 3월 모의고사 이후로 영어단어 공부를 안해서 그런 것 같네요 ^^

 이제 쫌 있으면 5월모의고산데 80강까지 전부 외워서 80점 까지 올려보려구요 ^^

 4달전만 해도 80점이라는 점수는 커녕 50점이라도 맞았으면 했었는데 ㅎㅎ

 고액과외를 해도 영어점수가 안오르시는 분들~!!

 경선식 선생님의 해마학습법 강좌를 한 번 들어보세요 ^^

 정말 뻥안치고 점수 오릅니다.. ^^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강의 들을때의 집중력과 꾸준한 복습입니다 ^^

 복습은 강의 듣고 바로바로 해야 효과있는거 강의들은 사람들은 다 알겁니다 ^^

 제가 전에 다른 사람들 수강후기를 보면서 "나도 저거 쓸 수 있는 날이 오겠지??"하고 했었는데 오늘 제가 수강후기를 남기네요 ^^

 가장 중요한 말 안쓸뻔했네요
 

                         선식이 쌤!!!!!! 정말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