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마쌤 해마체험쿡(國)!

석사과정 졸업고사 합격 너무 기쁩니다.


안녕하세요?

저에게 항상 힘이 되어주시는 제자님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주부제자님 후기를 소개할까합니다.

고3딸과 함께 공부해서 석사과정 졸업고사를 가뿐하게 통과하셨다는 감사의 인사입니다. 어머님 스스로 많은 노력을 통해  통과하셨을 텐데 그 공을 저에게도 나누어 주셔서 정말 감사할 따름입니다.

저의 모든 제자님들에게도 좋은 결과 만이 있기를....
모두들 합격하시는 그날을 위해 해마군은 오늘도 강의를 합니다. 

 


 

 

안녕하세요

고3엄마면서 석사과정 공부 중인 대학원생입니다.

고3 딸을 위해 패키지로 어휘 문법 독해 수강신청했는데,

솔직히 반신 반의하면서 딸과 함께 공부했습니다.

근데 너무 감사하게도 졸업고사 영어시험에 합격하는 기쁨을 얻게되었습니다.

저희 졸업고사는 영어 전공자들이 겨우 붙는 정도였거든요

근데 독해부분에서 강의를 들으니 속이 뚫리는 느낌이더라구요

그리고 어휘부분 수강으로 헷갈리던 단어 정리가 되니 어휘력이 갑자기 늘더라구요

독해와 어휘가 되니 영작부분도 수월하게 할 수있었어요 ㅎㅎ

사십넘어 영어를 다시시작하는 것이 정말 어려웠지만

지금은 너무 많이 수월해져서 경선식 강의에 감사감사해요

 고 3인 딸은 이대 수시넣었는데,

붙으면 수강후기쓰고 제가 먼저 붙어서 몇줄 써 봅니다.

정말 감사드리고 제가 추천해서 제가 아는 분도 수강신청해서 잘듣고 잇다고 하더라구요

그 친구도 늦깍이 대학원생이고 중2 아들을 둔 엄마거든요

소개해주고 고맙다는 인사도 들었습니다.^^(꾸벅)

감사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