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마쌤 해마체험쿡(國)!

[초스피드 통쾌한 문법 수강후기] 저도 이제 문법 문제를 풀 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해마군입니다.

무언가를 알아간다는것, 그리고 혼자만의 영역에
성취감의 성을 차곡차곡 쌓아갈수 있단건 얼마나 좋은 일인지요.
글쎄, 맞는 표현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맛있는 사탕을 모아놓는 느낌이랄까요?

살면서 깨달은 것중에 한가지는, 노력은 배반하지 않는다는 거예요.
확실하게 자기것으로 만들어 둔 실력은 그 어떤 상황에서도
자신을 배반하지 않는 훌륭한 동지가 되어준답니다.

어떤 좌절적인 상황에서도 숙여진 고개를 들 수 있게 해주고,
마음을 토닥여 준답니다.

여러분들도, 누구도 건드릴수 없는 자신만의 훌륭한 실력을 쌓아보시기 바랍니다 ^^
모르던 사실을 알아가는 기분은 무엇보다 즐거운 일이니까요!
아래 학생은 초스피드 통쾌한 문법을 수강한 이후로
영어에 대해 아는 즐거움을 누리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 즐거움을 여러분들과 함께 누릴수 있게 되었다면 좋겟네요 ^^


안녕하세요,
먼저 강의를 들을 수 있게 도와주신 경선식 선생님게 감사드립니다.

저는 공무원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입니다.
학교 다닐때부터 영어랑은 영~ 친하지가 않아서 멀리만 했었는데
공무원 시험에 영어가 있어서 늘 발목 잡히기만 했었습니다.

그러나 우연한 기회에 접하게 된 경선식 선생님의 통쾌한 문법 강의가
저를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지금도 강의를 듣고 있는 중이지만,
놀라운 일이 일어나서 서둘러서 수강 후기를 올립니다.
선생님께서 시키는 대로만 하고 따라만 오라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강의에 집중하고 복습도 철저하게 하고 있습니다.

이 강의 들을 때 다른 영어 문제집을 보면 오히려 혼란스러울까봐
다른 책은 보지 않았었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우연히 작은 핸드북에 영어 문법 문제가 몇 문제 있는 것을 보고..
딱 한문제만 풀어야지.. 하고 첫번째 문제를 보았습니다. 그런데 이게 웬일입니까?!
문제를 보자마자 약 1~2초만에 답이 제 눈에 쏙 들어오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두번째 문제를 봤는데.. 역시나 답만 제 눈에 보였습니다.
그렇게 해서 20문제를 순식간에 풀어낼 수 있었습니다. 저는 너무 놀랐습니다.

평소대로라면 처음부터 해석하려 하고 문제를 풀려고 했을텐데
강의를 듣고 난 이후는, 문장의 상황만 보더라도 정답을 알 수 있는 지경까지 온겁니다.

이렇게 까지 될거라고는 생각 못했었는데
과연 경선식 선생님의 힘이란 대단한거 같습니다.

영어에 대한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