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마쌤 해마체험쿡(國)!

[스피드 메모리 수능 단어 후기] 모의 고사 성적이 계속 올라서 너무 기뻐요!




안녕하세요, 해마군입니다.

고3 수험생 여러분들은, 막판 100일에 시간이 점점 다가올수록
마음이 급해질거예요. 하지만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말도 있듯,
기초가 탄탄하지 않다면 방학을 이용해 기초를 다져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름방학을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서 수능시험의 승자와 패자가
갈린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지치거나, 성급하게 마음먹지 마시고
한시간 한시간 하루하루를 충실하고 올바르게 보내신다면
수능보고 울고, 속상해 하는 것이 아니라
승리의 V를 그리며 웃을 수 있게 되겠죠?

아래의 학생은 고3 4월달에 스피드 메모리를 만나서,
7월인 요즈음 성적이 30점 가까이 올랐다고 합니다.

지금 4월 이야기를 해드리면, 아마 여러분들은
4월로만 돌아가도 좋겠다.. 라고 생각하실지도 모르지만,
곧 9월이 되고 10월이 되면 그때로만 돌아갔어도 좋겠다.. 라고
생각하게 되실거랍니다, 즉 지금은 늦지 않았다는 말이죠.

여러분들도 30,40점도 넘게 올라서, 수능시험날 꼭 웃으며 시험장을 나오길 바랄게요.
화이팅!



대략 10점상승에서 35점상승! ^.^

- 고정순




처음 접한건 고1 때 였습니당!

제가 꿈이 승무원인데 고1때 상담하면서
담임선생님께서 저에게 이 책을 주셨거든요!

영어 열심히 하라구 저에게만 특별히!
그래서 강의를 들으려고 했더니 생각보다 좀 비싸보이는거에요 ..

책 앞에 강좌를 들으면 효과가 빠르다고 써있지만 전 그걸 믿지 않았어요 ..
돈벌려구 아주....하면서 말이죠 제가 정말 미쳤었죠 돌았었죠

............


신청을 안하고 이렇게 고3까지 올라왔습니당...
완강하고 난 지금 엄청나게 후회중이죠!!! 정말 엄청나게!!!

사실..중3 연합끝나구 공부 잘~하는 친구가 이걸 보더라구요
저한테 하나씩 알려주기까지..지금까지 기억나는 단어 rag 누더기.. 
bruise멍 타박상..아직도 잊혀지지가 않아요

하지만 전 그때 당시에도 그 아이가 머리가 좋아서
그렇게 빨리 외우는줄 알았슴당..
정말 미쳤었죠 돌았죠 이런 대박기회를 눈 앞에서 놓쳤습니다

고2는 타사 제품인  모 영단어를 외웠죠.
점수는 영....고3 올라오면서 단어장을 잃어버렸어요
그당시에 화나고 어떤놈이 내 영단어 훔쳐갔냐고 난리를 피웟쬬..ㅋㅋ
지금은  그 영어단어 없어진게 천만다행^^!!!ㅋㅋ

그 계기로 다시 마음먹고 강의 한번 들어볼까? 하는
생각에 초스피드2008개정판을 구입했습니다

4월에 완강을 다했어요 제 원래 점수는 40점정도..
완강하고 나서 바로 셤봣을때 58? 진짜 기분 좋았어요.
형편없지만 50점 첨 넘어봐서 -.-..

아무튼 계속 노력했어요 복습두 계속하구 야자시간
3시간 내내 영어문제집만 계속풀구 헤헤 ^^
6월모의때 가장 중요하다던 6월달 모의고사때 78점 맞았어요 ^^넘 행복
7월 모의때두 72점 ^.^ 제가 중3때라도 아님 고1때라두 빨리 시작했으면
지금쯤은 90은 넘었을텐데..아쉽지만 지금 문법 신청했거둔요!

꼭 좋은 결과 가지구 돌아올게유
듣기가 형편없어서 90은 힘들겠지만 85넘어서 다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ㅋㅋ
그래두 고3 안넘기고 초스피트 영단어 신청한게 다행이라고 생각해요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