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마군입니다.

어제는 초복이었어요. 모두들 몸보신은 하셨나요?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겐 여름방학이 반갑지만은 않겠죠.
하지만 여름방학이 기회가 될 수도 있어요.

외국어영역에대한 공부를 시작하려고 마음먹고 있다면 통쾌한문법으로 수능 외국어 영역을 정복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통쾌한 문법으로 수능 외국어영역1등급을 위해서…


'유형별풀이비법까지 완성하면 외국어통달하지 않을까?'


 #. Don't worry Be Happy

  #. Don't worry Be Happy

   박재형 2009.06.12      


안녕하세요. 엊그제 통쾌한독해 기본편을 끝마친 수능을 앞두고있는 고3 입니다. 통쾌한문법을 모두 끝낸 5월 중앙모의고사에선 46점이란 좌절적인 점수가 나왔습니다.

초스피드암기비법과 문법까지 통달했는데도 성적이 안오르자 전 정말 외국어영역체질이 아닌가 싶었습니다. 그냥 포기할까도 싶었습니다. 하지만 그러기엔 외국어에 투자한 시간이 아까웠고 화가나서 며칠간 멍만때리다 통쾌한독해 강의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고작 1~2달 투자해서 성적이 오른다면 정말 타고난거죠. 정작 전 그럴 능력이 없으니까;; 다시 또 통쾌한독해에 어금니 꽉물고 시동을 걸었답니다.

6월평가원을 위해 단기간에 끝내려고 쉬지않고 달렸습니다. 강의는 정말 완벽했습니다. 통쾌한문법에서 배운 문법을 한번 더 복습, 그리고 끊어읽기를 한강도 빠짐없이 꼼꼼히 해주신 경선식선생님 덕에 학교보충교재나 지난 모의고사 고난도문제말곤 거이 다 끊어 읽어지고 완벽독해가 되더라고요. 다가오는 6월평가원, 전날 박차를 가해서 전체복습을 한번 했습니다.

역시 노력에 따른 성과는 확실히 나오더라고요. 6월모의고사에서 78점이 나왔습니다 ! ! 무려 32점이나 오른거죠. 이번껀 쉬웠다고하니까 아직 자만하는건 이르지만저로선 이제껏 최고의 능률인것 같아요. 아직 고난도 문제에선 막히니까 지금은 통쾌한독해 완성편을 듣고 있어요.

유형별풀이비법까지 완성하면 외국어통달하지 않을까?
그 행복감, 만족감에 좌절이란 단어는 사라진지 오래네요.

수능외국어영역1등급을 위해서.....!!

 
원문 보러가기 :
http://www.speedmemory.net/univ/postscript3.asp?_seq=126499&_vtp=V




   ※ 매끄럽게 읽을 수 있도록 일부 단어와 조사를 수정하였습니다.

   외국어를 통달하겠다는 마음가짐!! 참으로 보기 좋습니다.
   열심히 한만큼 성적이 올라 기쁩니다. 노력은 항상 댓가를 가져오는 법이죠.

   정성어린 수강후기 감사합니다. ^^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