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마쌤 해마체험쿡(國)!

영어의 빛을 찾게 해준 스피드메모리


   안녕하세요. 해마군입니다.

   영어단어를 외울 때 책으로 공부해도 좋지만, 인강을 함께 활용하면 더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인강을 보면서도 입으로 소리내어 단어를 따라 해보세요.
   그냥 눈으로 보는 것보다 영어단어가 머릿속에 더욱 오래 남게 됩니다 ^0^

  영어의 빛을 찾게 해준 스피드메모리

 

#. 경선식쌤에게서 영어의 빛을 찾다 !!!!!!!!!!!!

박보미 2009.06.03   

저는 재수생입니다. 이때 까지 공부를 제대로 해 본적도 없고, 하려고 하는 노력조차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살면 안되겠단 생각에 다시 대학을 가려고 재수를 시작 하였습니다. 하지만 영어 지문을 보는데 도대체 무슨말을 하는지 알 수가 없었습니다. 제가 해석할 수 있는 것이라곤 if, how, down, in, come, say.... 요정도?

그래서 안되겠단 생각에 서점에 가서 수능영단어집을 샀습니다. 이 영단어집을 다 외우면 다시 문제를 풀겠다고 다짐 했습니다. 한달동안 열심히 외웠지만 2장도 채 외우지 못했고, 제가 너무 한심했습니다.

그러다가 우연히 인터넷에 떠도는 옛~날의 경선식쌤 어휘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 잠깐 보았는데도 거기서 말하셨던 15개의 단어가 머릿속에 팍! 박혀서 잊어지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거다! 싶어서 서점에 가서 경선식쌤 스피드메모리를 구매했고, 열심히 외웠습니다. 전에 외웠던 것 보다 더 잘 외워졌지만 2% 아쉬움은 어쩔 수 없었습니다. 그러다 뒤에있는 수강 후기를 보고 인강이 있다는 걸 알았습니다.

처음엔 '단어에 무슨 강의 할게 있다고' 라고 생각했지만, 너무 다급한 저는 일단 무작정 보았습니다. 그런데 웬걸 한달이 지난 지금 저는 벌써 고1,2 단어를 다 끝냈고, 외웠던 모든 단어를 기억하고 있습니다. 한달동안 2장도 채 못외웠던 제 머리가 벌써 2000단어 가까이를 외우고 있다는 것입니다 !! ^^

전에는 중학교 교과서도 잘 해석 못하고, down의 스펠링 조차 몰랐었습니다. 그런데 !! 오늘 아빠가 컴퓨터가 고장이 났다고.. 영어가 뜨는데 영어 좀 해석하라고 해서 컴퓨터를 보았더니 다 제가 아는 단어들 이었고, 그  단어들만 가지고 15줄이나 되는 영어 문장을 다 해석했습니다. 아빠도 놀래고 저도 놀래고 ~^^;; 

그리고 기출문제 푸는데 이제는 글을 읽고 이해하고 정단인 답지를 고르게 되었습니다. 저는 경선식 선생님 한테서 영어의 빛을 찾았습니다.

이제 고3꺼 마스터하고 문법도 들을거에요~ 왠지 수능 때 실수만 안하면 1등급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 해마학습법이 말도 안되는 억지라고 하시는 분들~ 진짜 아니에요 !! 저도 광고성 말들인 줄 알았는데 정말 기적이에요 !! 제가 고등학교때 경선식 쌤을 만났더라면 재수는 제 인생에서 없었을 겁니다 !!

영어때문에 골머리 앓고 머리빠지는 고3여러분.. 급할수록 돌아가란 말이 아니라 급할 수록 스피드메모리에요 !! 진짜 기적중의 기적입니다 !! 이 강의 들으면 다른 과목 다~ 7등급 받아도 영어만큼은 1등급입니다 !!!

경선식쌤 너무 감사합니다 !!!

 
원문 보러가기 : http://www.speedmemory.net/univ/postscript.asp?_sck=n&_scv=&_cpg=1&_seq=125749&_vtp=V


    ※ 매끄럽게 읽을 수 있도록 일부 단어와 조사를 수정하였습니다.

  영어의 빛을 찾을 정도라니.. ^^ 감사드립니다.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게 바로 저의 목표가 아닌가 싶어요. !!
  이미 재수를 시작하신 만큼! 절대 삼수는 없을 거에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