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 여러분과 영어를 너무 사랑하는 해마군 입니다.
비가 와서 조금은 쌀쌀한 수요일 오후군요!
많은 분들이 저에게 가장 많이 하시는 질문이 "어떻게 하면 영어를 잘 할 수 있을까요?"
에요^^  그러면 저는 그때마다 영어는 정말 하면 하는 만큼 는다고 말씀 드리곤 해요~
물론 영어공부를  어떻게 하느냐도 중요 하죠^^

오늘은 제가 추천하는 해마학습법으로 영어공부를 하고 있는 고아라 학생의 수강후기를
전해 드려요! 영어를 보다 재밌고 쉽게 배우고 싶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시기 바라며..


경선식 영어단어 수강후기-  ' 너무 감사 해서 글 올립니다 '

학교에서 친구들이 초스피드 영단어 책이 좋다고 많이들 추천해줘서 이 책과 인연을 맺게되었습니다. 이 책은 반에서 여섯명 중 한 명은 가지고 있을 정도로 꾀나 인기있는 책이죠ㅋㅋ 그래서 저도 구입! 했답니다!

딱  책을 폈을 때의 내부 디자인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문제집 중에도 풀고 싶어지는 문제집이 있듯이,이 책은 정말 외우고 싶어지는
단어장이었습니다!

근데 책에 맨 앞을 보니까 온라인강의에 대해서 설명이 나와있는거에요.
또 책의 뒷면에 강의후기들!
혼자하는 것보다 3배 이상 효과가  난다고 써져있는 것에 사실 안 믿겨졌죠.

그래도 홈페이지를 들어가 맛보기 강의를 들었어요.

선생님께서 맛보기 강의에서 처음에 말해주신 돼지-동전-아기-사탕-바다-TV 등등 있잖아요.  한 일주일 정도되서 위에것이 맞을지는 잘 모르겠는데 여튼 그게 딱 한 번 듣고 거의 암기됐었어요.
지금도 이렇게 생각이 날 정도로 딱 머리속에 박혔구요!

그 매력에 푹 빠졌죠~ 고1,2용 강의의 샘플을 듣고, 고 3용 샘플강의도 들어봤어요. 고1,2용에는 아는 것이 많더라구요,,

고 3용에는 거의 모르는 단어였는데 강의 한 번 듣고 책으로 가리고 뜻 말해보기혼자 했는데, 세상에... 거의 다 알겠더라구요!!!

너무 신기한거 있죠??

거의다 모르는 단어였는데 어떻게 강의 한 번으로 다 외워졌을까...
그렇게  체험하고도 안 믿겨질만큼 너무 신기했어요ㅋㅋ
당장에 강의를 구매하게 되었죠~

고1,2용 고 3용 패키지로 구매했어요!...
근데 고1,2용 단어... 너무 쉬운거에요;
솔직히 거의 다 알고 있는 단어였죠..
그래도 신청했으니 빨리 끝내자는 마음에 하루에 세강씩 듣고 그래서12강까지
들었는데, 아무래도 다 알고 있는 단어라서  좀 그런거에요.

해마학습법은 너무 좋은데, 다 알고 있는 단어에는 구지 적용시킬 필요가 없잖아요.그래서 혹시 될까 하는 마음애 환불신청 전화를 했어요.

떨리는 마음으로 혹시나 될까 전화를 한건데, 너무나 쉽게 한 번에 오케이해주시더라구요. 정말 너무 감사했어요!!!^^

사실 고1,2용 강의를 들으면서 단어는  거의다 알고있는것이긴 했지만 선생님께서 중간중간 계속 설명해주신 어미나 동사변화 형태같은 것은 정말 많이 도움이 됬거든요.. 그래서 너무 죄송하기도 하고, 감사하기도 하고...

고1,2용 단어는 그렇게 됬지만 고3용 단어는 꼭! 선생님과 동영상강의 들으면서
같이 외울꺼에요~ 강의도 너무 재미있습니다!..

연상법 중에서 웃긴 연상법도 많고, 기발하고 재밌고..
어떻게 그런 연상법을 생각해내셨는지 참으로 대단하고..

정말 너무 감사하네요!!..
책으로 읽어서 연상을 생각해내려고 노력하는 것보다 강의를 들으면 한 번에 선생님께서 연상법을 설명해주시고,그것을 몸소 행동과 표정으로까지 생생하게 나타내주시는 선생님!!

정말 효과가 더욱 큽니다!!!
정말 듣기만 하면 거의 다 외워지는 그런 강의.
진짜 강의는 듣는 동시에 외우는 시간이었어요.
아니 억지로 외우려고 하지않아도 외워져요 ㅋㅋ

그런데 그 강의가 지루해서 마지못해 듣는 강의가 아니라 웃긴 이야기를 듣는 것처럼 재미있어서 취미로, 재미삼아 자꾸만 클릭 클릭 하게되는 강의!

영단어를 심심풀이 땅꽁처럼 쉽게 생각하게 되는 강의!
정말 너무 신기했어요. 정말 너무 감사했구요.

선생님 그런데 강의 중간에 주변에서 해마학습법이 엉터리라고 말하는 사람들에 대한 반론등을 얘기해주셨는데, 맞아요.. 정말!

그런 사람들때문에 선생님 마음고생도 조금 심하시겠어요..
무시하세요 그냥.
강의 한 번 들어보면 생각이 확 달라질 것을 그렇게 욕하는 사람들.

선생님 강의를 듣고 많이 변화받은 학생들을 생각하면서 힘내세요! ㅋㅋ
저도 많이 변화했습니다.  그렇게 외우기 싫던 영단어 이 초스피드암기비법이라는 영단어책을 만나고 더 쉽고 재미있게 외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정말로 감사합니다 선생님!!!^^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