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마쌤 해마체험쿡(國)!

[수강후기] 정정희님께서 남겨주신 후기입니다

오늘도 날씨가 많이 덥네요..
내일쯤 비가 오고나서 조금 기온이 내려간다니
조금더 견디고 히내서 공부하자구요!
여러분들 더 힘내시라구 다른 분들의 성공 후기 전해드리겠습니다.
제가 올리기엔 좀 쑥쓰러운 이야기들이지만
아무쪼록 해마군은 언제나 여러분들 열심히 공부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경선식의 스피드메모리 이거 이상은 없습니다!!!
정정희 / 2007.10.09

현재 대학원생으로

이후 박사과정 국비장학생 유학준비(gre)를 위해서

경선생님의 강의를 듣고 있는 학생입니다.


여름방학을 맞이 하여서

시작한 강의가 이제 마무리가 되어가네요..


수강전 미리 인터넷을 통하여서

보카관련 사이트를 통해 사전정보를 충분히 조사하였고,

그 중 경선생님의 강의를 최종 신청하게 되었는데요..


수강내내

그냥 대단하다는 말 밖에는 나오지 않더군요.

 얼마나 탁월한지..!!


발음을 파괴시키지 않으면서

기억속에 "쏘~옥 쏙!"  담겨 연상되어지는 경선생님의 강의는

정말, 탁월 그 자체였습니다.


특히나, 개인적으로 저에겐

9월 3째주간에 국외 학회참석으로 인해서

두주간을 외국엘 다녀오게 되었는데요..

그때 방학중 열씨미라 했던 경선생님의 보카 실력이

더 더욱 빛이 나더라구요..


학회일정 내내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었답니다.. ^^


제겐,

참 좋은 보카 강의였습니다.


동영강 강의가 끝나는 시점에서 전하는 아쉬움 하나...!!!  ㅎㅎㅎ


p.s..


참..!!

수강후 명예전당에 도전하면 상품권도 받을 수 있더라구요..

저두 방학 중 하루 6-8강씩(정말 열심히 했죠..? ㅎㅎ~) 해서

명예전당 도전을 했더니 상품권을 선물로 받았답니다.


덕분에 전공서적 하나 잘 구입하였답니다...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