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녕하세요, 해마군입니다. 토익보카를 외우기 위해 노력들 많이하시죠?
예문과 함께 외워두면 토익보카에 능해질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문법에도 많은 도움이 되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토익보카대장이 되어있는것을
느끼 실 수 있을 거랍니다! 오늘, 토익보카의 주제는? 바로 Office 영어입니다.

토익은 기본적으로 비지니스 영어이기때문에,
사무실과, 경제 경영 및 돈에대한 단어와 문장, 표현들이 많이 나옵니다.

특히 리스닝 부분에서도 사무실에 관한 내용이 많이 나오니까,
미리 문장을 외워두면 쏜살같이 지나가는 영어대화를
더 용이하게 들으 실 수 있을거랍니다.

열심히 읽고, 또 외워서 사무실관련 리스닝과 리딩은
아무렇지도 않게 다~ 수월하게 소화해내시길 바래요!

 




섹션별 토익 표현 - Office(사무실) 

1. Do you plan to work overtime tonight?
   오늘밤 늦게까지 잔업(초과근무)을 하실 계획입니까?

2. Who called in sick yesterday?
   어제 누가 아파서 결근한다고 전화했습니까?

3. How do you usually get to work?
   보통 어떻게 출근하십니까?

4. What floor is your office on?
   당신의 사무실이 몇층에 있습니까?

5. Does your company adopt flextime?
   당신의 회사는 자유시간 선택근무제도를 실시하고 있습니까?

6. He was promoted to a departmental manager.
   그는 부장으로 승진되었다.

7. Are you going home for the day?
   퇴근하시려고 합니까?

8. There'll be a staff reduction sooner or later.
   조만간에 감원이 있을 것이다.

9. I'm way behind in my work.
   일이 많이 밀려있어.

10. I take the subway to work.
   나는 지하철 타고 출근하지.

11. He was transferred to the branch office in China.
    그는 중국지사로 전근 갔습니다.

12. I work in the accounting department.
    저는 회계과(경리과)에서 근무합니다.

13. I have to hand in my report by tomorrow.
    내일까지 보고서를 제출해야 돼.

14. When did you make a presentation on the project?
    그 프로젝트에 관해 언제 발표를 했니?

15. Could you direct me to the person in charge?
    책임자에게 전화를 돌려주시겠습니까?

16. Would you like to leave a message?
   메시지(전할말)를 남기시겠습니까?

17. Who checked the inventory last week?
   지난주 누가 재고조사를 했습니까?

18. How many copies do you want me to make?
   몇부 복사해드릴까요?

19. What is your take-home pay?
   집으로 가지고 가는(세금, 보험 등을 다 공제한) 봉급은 얼마입니까?

20. Why were you late for work today?
   왜 오늘 출근이 늦었습니까?

21. Do you have a dress code in your company?
   당신 회사에서는 복장규칙이 있습니까?

22. How many photocopiers are there in your office?
   당신 사무실에는 복사기가 몇대 있습니까?

23. Can you submit the report by the due date?
   만기일까지 보고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까?

24. How are things going at work?
   직장생활이 어떻습니까?

25. The company will lay off quite a few employees soon.
   그 회사는 곧 꽤 많은 직원들을 해고할 것이다.

 26. The factory operated around the clock to fill its orders.
    그 공장은 주문량을 채우기 위해서 24시간 일을 했습니다.

 27. Do you work in Personnel?
    당신 인사부(과)에서 근무합니까?

 28. We'll open a branch office in Japan.
    우리는 일본에 지사를 개설할 것입니다.

 29. The company has been in the red for the last three years.
    그 회사는 지난 3년동안 적자를 내어왔다.

 30. When are you getting off work tomorrow?
    내일 언제 퇴근하십니까?

 31. How often do you visit our headquarters?
    우리 본사를 얼마나 자주 방문합니까?

32. How long does it take you to get home from the office?
   사무실에서 집까지 가는데 시간이 얼마나 걸립니까?

33. I'm sorry, but he's gone for the day.
   미안합니다만, 그분은 퇴근하셨습니까?

34. We're out of paper for the printer could you order some?
   프린터기 용지가 다 떨어졌군요. 주문해주시겠어요?

35. When does the president sign off on it?
   회장님(사장님)이 언제 그것을 결제해주시죠?

36. Do you beat the clock to work?
   당신은 정시에 출근합니까?

37. What's the name of the company you're working at?
   당신이 근무하시는 회사이름이 무엇이죠?

38. How do you get home after work?
   일과후 어떻게 집에 가십니까?

39. I'm sorry, but he's not in at the moment.
   미안합니다만, 그분은 지금 안 계신데요.

40. Did you ever see the employee evaluations somewhere?
   어디에서 직원평가서를 본적이 있습니까?

41. Why did you miss work yesterday?
   왜 어제 결근했습니까?

42. Can I get an extension on the due date for the quarterly report?
   계간보고서 제출기간을 연장할 수 있겠습니까?

43. I'm sure he'll make a good manager.
   그가 유능한 관리자(부장)가 될 것으로 확신합니다.

44. Where did you put the files on the merger?
   기업합병에 관한 서류를 어디에 두었죠?

45. What are the working hours?
   업무시간이 몇시부터 몇시까지입니까?

46. We have to meet the deadline.
   우리는 마감시항을 맞추어야 됩니다.

47. Who's in charge in this office?
   이 사무실의 책임자가 누구입니까?

48. When is the application due?
   신청마감이 언제입니까?

49. He's a new employee. = He's a new man. = He's a newcomer.
   그는 신입사원입니다.

50. Can you start work on it immediately.
   그 일을 즉각 시작할 수 있습니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