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마쌤 해마 집중분석

영어면접을 성공할 수 있는 6가지 방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녕하세요. 해머군입니다.

요즘 신입사원 채용시 영어면접을 대두분 시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최근 기사를 보니 60% 이상의 기업들이 영어면접을 시행하고 있는 것으로 집계됐다고 하는군요.
영어 면접 부담이 되시는게 사실인데요!
영어면접 성공할 수 있는 6가지 방법 알려드릴께요!^^



영어면접 성공할 수 있는 6가지 방법


1.연습만이 살길이다!

부담스러운 영어면접은 반복해서 연습하는게 두려움을 극복하실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에요. 면접 시 나올 만한 예상 문제와 함께 거울을 보면서 영어로 말하는 연습을 꾸준히 하도록 하세요!

2. 지원 하실 곳에 정보를 파악하세요!

학연,지연,검색 등  모두 방법을 동원해서 지원하실 곳에 정보를 파악해 두세요. 영어면접에서 어떤 질문이 나올지 예상하기 어렵지만 그래도 꾸준히 나오는 질문이나 영어단어가 있기 때문에 그런 정보들을 놓치지 말고 수집하도록 하세요!


3. 상황 대처능력과 순발력을 키우세요!
 
단순 면접 경우에도 어떤 상황이 닥치더라도 대처할수 있는 능력과 순발력이 필요한대요. 생각지 못한 질문을 받더라도 당황하지 말고 침착하게 답변하도록 하세요.

4. 대답은 간단히!

답변을 할때는 질문 포인트에 맞는 답만 똑소리 나게 답변해 주도록 하세요. 좀더 자세하게 말한다고 지나친 부연설명은 감점 요인이 된다는 것 명심하세요!

5. 당당하게 의사표현을 하세요!

다소 실력이 모자르더라도 적극적으로 임하는 모습은 자신을 돋보이는 방법입니다.

6. 영어 면접에는 영어만!

우리의 소중한 한국말은 영어 면접에는 절대 말해서는 안됩니다! 면접시 한국말 사용은 큰 감점 요인이 된다니 명심하세요!




여러분의 꿈을 향해 노력하시는 모든 문들 세상에 훨훨 꿈이 펼치시기를 기도하겠습니다!
여러분 화이팅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