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마쌤 해마 집중분석

심리테스트 - 재미로 해보는 심리테스트!

심리테스트 - 재미로 해보는 심리테스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뜨거운 햇살이 절정에 다다른 오후네요!
맛있는 점심 드셨어요?

오늘은 밥이 너무 맛 있어서 두공기나 뚝딱 먹었더니...
슬금슬금 졸음이 오네요^^;;

저 처럼 졸음이 오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심리테스트를  준비해 봤어요!
이름하야 ' 알쏭 달쏭 재미로 해보는 심리테스트'  !!! ㅋㅋ

오늘은 제가 여러분을 심리테스트 세계로 초대 할 께요!


어느날 여러분은,  다섯마리 동물을 데리고 사막 여행을 가게 되었어요!
함께  떠난 동물 친구들은 '사자, 양, 원숭이, 소, 말' 이구요!

그런데 여행길이 너무 힘들어 한 마리씩 버리게 된다면..
여러분은 어떤 동물 부터 버리게 될 것 같으세요?

느낌대로 골라보세요...^^
어떤 결과가 나올지 기대 하면서 말이죠.....
.
.
.
.
.
.
.
.
이 심리테스트는 ' 나는 힘든일이 생겼을 때 무엇부터 포기할까? ' 를
말해주는 심리테스트 라고 해요..^^


각 동물친구들이 어떤 것에 해당 하는지 알아 볼까요? 두구두구~~



사자 >>> 자존심!

양 >>> 자식 !

원숭이 >>> 배우자 !

소 >>> 돈!!

말 >> 직업 !!



어떠세요? 여러분의 평소  생각과 비슷한가요?
잠시나마 즐거우셨길 바라며, 오늘 하루도 스마일~~~~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