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마쌤 해마 집중분석

맨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의 우승.. 아쉬움이 남는 박지성 선수의 빈자리.

맨유(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의 우승!
아쉬움이 남는 박지성 선수의 빈자리.


아슬아슬 했던 맨유와 첼시의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보는 사람마저 긴장하게 만들더군요!
다들 오늘 새벽, 축구 보셨나요?

축구를 좋아하고, 맨유팀을 좋아하고, 박지성을 좋아하는 저는 만감이 교차하는
새벽이었어요..

우리나라의 자랑, 축구천재 박지성 선수가 '러시아 모스크바 루즈니키 경기장'을
거침없이 뛰어 주길 바랬는데, 너무 아쉽게도  출전 명단에서 제외 되었더라구요.
좀 당황스러웠다고나 할까요? ^^;
저와 같은 기분을 느끼신 여러분들 많으시죠?

쏟아지는 빗속에, 선수들 정말 열심히 뛰더군요.
우승을 떠나, 열심히 하는 선수들의 모습은 언제봐도 살아 숨쉬는 감동의 드라마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의 헤딩슛도 프랭크램파드의 슛도 멋있는 장면 이었어요.
 워낙 쟁쟁한 두 팀이라 팽팽한 플레이어를 펼쳐서 보는내내 한 순간도 긴장하지
 않을 수 없었죠^^

끝내는 승부차기로.. 맨유가 우승컵을 차지 하긴 햇지만, 첼시 역시 너무나 멋진
경기를 보여 주었으니 박수를 보내주고 싶네요...

우승컵을 들고 아이처럼 좋아하는 박지성 선수를 보니 맘이 짠~ 하네요ㅜㅜ.
퍼거슨 감독도 원망스럽구요...

그래도 다음에 더 좋은 기회가 있으리라는 믿음으로 실망하지 말고
열심히 연습해 주길 바래요!!!!

우리는 박지성 선수, 당신을 응원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