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마쌤 해마체험쿡(國)!

[수강후기] 영단어 암기 이제는 즐거움과 쾌감의 시간입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해마군입니다.

여러분은 암기를 어떤 방법으로 하시나요?
무조건 공책에 빽빽하게 적으면서 암기를 한다. 아니면 그냥 달달 외운다.
어느쪽이신가요?

어떤 공부든 무조건 외운다!라는 방법은 옳지 않습니다.
예전에 공부를 할때 정말 백지에 빽빽하게 써야지만 단어 암기가 잘 될 거라고 생각했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
정말 공부는 열심히 하는데 내가 까마귀 고기를 먹은게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뒤돌아 서면 아무것도 기억이 나지 않더군요.
2시간 동안 달달 외운게 모두 날라가 버린거죠!!ㅠㅠ
그런 경험을 몇번을 하고 나서는 무조건 암기를 좋은 방법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죠. ^^

여러분은 지금도 그냥 무조건 외운다?라는 방법으로 공부하시나요?
만약 그러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한번 암기 방법을 바꿔보시는게 어떨까요?
그냥 단순 암기가 아니라 단어의 특징을 잡아서 이해하고 나만의 쉬운 단어
암기 방법을 찾아보는 거에요!
분명 지금 하고 계시는 방법보다 좋은 효가를 얻으실 수 있을거란 생각이 듭니다.^^

오늘의 후기는 고등학교 2학년 문과 학생의 스피드 메모리 후기입니다.
스피드 메모리 강의를 통하여 지루하고 어렵다고 느껴질수 있는 영어단어 암기를 즐거움게 암기 방법을 터득하신 조현호 님의 후기를 함께 나누어 봅시다 ^^



감사함, 뿌듯함, 희망

-조현호


정말 이 뿌듯함과, 감사함을 솔직한 수강평을 통해 이 강의를 선택하는데 고민 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렇게 정말 솔직한 마음으로 수강평을 남기는 바입니다.

저는 고등학교 2학년 한 문과생입니다.

제 이야기로 시작을 해도 될까요?
이 교제가 정말 대단한 교제임을 누구라도 설득할 자신이 있습니다.

저는 중학교시절 영어 100점이라는것을 놓쳐본적 없는 정말 말그대로 내신에 딱맞춰 벼락치기하던 그런 자기 상상속으로는 상위권인줄 알던 그런 학생이었습니다.

고등학교1학년이 되었고 첫모의고사가 있었습니다.
42점. 정말 말그대로 가치관의 혼란이라고 해야하나요..
정말 모를꺼에요.. 자기 기대치가 있는데..

전 그 이후로 미친듯이 써가며 일반 시중의 단어장을 외웠답니다. 하루 4시간에 50단어.

다음날은 새하얀 백지...

그러다 제 친구놈중 한명이 이책을 보더군요. 처음에는 아 재밌는책이네,
다음에는 이게 영어가 되겠냐그랬답니다.

저희 학교에서는 보충교제로 '특작'이라는 굉장히 수준 높은 책을 사용한적이 잠깐 있었는데요,
그애가 그걸 해석해서 발표하는거 보고 얼마나 부러웠던지요..

그리고는 그 단어장에서 단어가 거의다 나오더라고 말하더군요.
그때부터 저는 초스피드암기비법이라는 책을 알게되었답니다.

어느덧 78강. 정말 단어면에서는 거의 모르는게 없답니다.
다만 문장구조를 약간 모른다는 저의 단점 ㅠㅠ

어제는 친구가 단어장에서 단어 몇개 물어보더니 제가 다맞춰줬죠,
그러더니 놀라면서 제가 이 단어장을 추천해줬어요.

그랬더니 오늘 구입을해서 참 신기하다고, 고맙다고 하던데요 ㅎㅎ
쌤이 정말 열성적으로, 꼼꼼하게 잘 체크 해주신건데, 제가 칭찬을 받으니까 쑥쓰럽기도하고..

42점이었던 제가 어느세, 물론 아직도 많이 부족하지만, 누군가에게 영어라는 과목에서 누군가에게 도움울 줄 수 있다는 것이 너무도 경선식 선생님께 감사드린답니다.

매년 개정판이 나오는 섬세함, 모자란 부분을 채워주시는 꼼꼼함 정말 대단하십니다.

저는 이 단어장을 이용해봤기에, 이 초스피드암기비법 강의를 수강 했기에 이보다 더 진보된
영단어 암기법은 절대 앞으로도 있을 수 없을을 잘 안답니다.

그리고 전 또 스피드메모리 직원분 한분께 매우 감사드리고있답니다.

솔직히 좀 부끄럽지만, 저는 워드스펀지라고 굉장히 어려운 단어들로 구성된
스피드메모리의 강의를 무료강의로 수강하고 있었답니다.. 욕심이었죠..

그래도 너무 아쉬운 마음에 염치도 없이 무료강의임에도, 부탁을 드렸더니,
수능 영단어로 바꿔 주시더라구요.. 아 어떻게 이런 배려가 가능한지요..

정말 직원분들이나, 선생님이나 인격적인 면이면 인격적인면, 실력이면 실력
어느하나 빠지지 않는 분들임을 제가 확신합니다.

제가 다른 여느 수강평처럼 너무 좋은 면만 썻다고 생각 하실지도 모르겠어요.

하지만 정말 저는 이 강의를 듣고 경선식쌤 광팬이 되버렸는걸요..
정말 솔직한 수강평을 남겨 조금이나마 다른분들도 고민 덜하고
이 강의를 선택 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1시간에 단어 60개씩 외울 수 있다는 즐거움으로 하루하루 쾌감으로 ,
보람으로 보낼 수 있는 분들이, 탁월한 선택을 하시는 분들이 제 후기를 보고 있었으면 하는 솔직한 바램입니다.(저는 예전에 60개외우려면 5시간도 더걸렸어요)

다시한번 제가 장담하건데 최고입니다. 감사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