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마쌤 해마체험쿡(國)!

효과적인 공부방법, 경선식 인터넷 영어 워드스펀지로 공무원 영어 시험 걱정 끝!



효과적인 공부방법,
경선식 인터넷 영어 워드스펀지로 공무원 영어 시험 걱정 끝!





9급 7급 공무원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도 영어공부는 필수가 되었어요.

영어공부에서 가장 중요하고 문제가 되는 것은 바로 단어!

영어단어를 많이 알고 있어야

공무원 영어 시험도 문제 없이 풀어나갈 수 있을거에요.

영어단어를 모르는 상태에서 문제를 풀어나간다는 것은.....

하늘의 별 따기 만큼 어려운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해마쌤이 항상 강조하는 그것! 영어단어가 영어에서 70% 이상을 차지하기 때문에

영어단어를 많이 알고 있어야 문법이든 독해를 풀어나갈 수 있답니다.

 

그래서 오늘 해마쌤은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은 책이 있습니다.

공무원 영어를 바로 잡아주는 고마운 책, 경선식의 워드 스펀지 랍니다!








과학적인 해마학습법을 통한 5~10배 빠르고 오래 암기되는 기억법!

경선식의 WORD SPONGE 워드 스펀지!

 

공무원 시험에서 어휘 적중률 90~100%
자랑하는 책이 바로 워드 스펀지랍니다.

공무원 영어 시험에서 영어단어가 막혀서 문제를 못풀었던 분들!

이젠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워드스펀지만 있다면 효과적인 영어단어 암기로
공무원 영어 시험은 문제 없으니까요!

 

 

영어공부는 효율적으로 해야합니다. 가장 적은 시간으로 가장 큰 효과를 보되,

합격 수준이 되기 위한 최소의 어휘는 암기해야 하고!

다른 사람들보다 앞서가기 위해서

고난도 어휘도 적절한 선에서 암기해야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영어단어 암기효과에 있어서는 단연코 워드스펀지가 다른 방법들보다

5배 이상 빠르고 효과가 높다는 것은 두말 할 필요도 없기 때문에
 
워드스펀지를 추천해요!



효과적인 공부방법을 찾기 위해 노력했어요!

복습동영상과 단어테스트가 공무원 영어 시험에 큰 도움이 됐어요! 

노력의 결실이 맺어준 행복한 결과! 경선식에듀 장학생 2기!

신승민 학생의 열공 인터뷰!


   경선식 인터넷 동영상 강의듣고 공무원시험 합격! 신승민 학생    



1. 강의를 수강하게 된 동기는?

영어의 효과적인 공부방법을 찾기 위해

카페에 가입도 하고 친구한테 물어보니까, 대부분이 워드스펀지를 보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바로 샀어요.

제가 왜 의심없이 워드스펀지 인터넷 영어 강의를 수강하게 됐냐면요

제가 고 3 때, 부끄럽지만 영어 등급이 7~9등급 나왔었어요.

그런데 초스피드 암기비법 책을 사서 해마학습법으로 영어 공부 했구요.

10월 중순쯤에 60~65점이 나와서 제가 원하는 대학에 갈 수 있었어요.

그런 이유로 워드스펀지를 수강했습니다.

 

2. 교재 독학과 동영상 강의의 차이점은?

제가 독학해보니까 그 차이점은 일단 동영상 강의를 듣게 되면,

선생님이 발음이나 그림도 그러주시더라구요.

그림은 잘 못그리시는 것 같지만 그림으로 다 그려주시고 발음,
소리도 함께 듣게 되잖아요.

독학하면 혼자 공부하니까 말한다고 해도 이게 잘 안되더라구요.

선생님이 다 말해주시고 듣고 보고 선생님 억양 그런게 있어서
 더 빨리빨리 연상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복습을 해보면 독학할 때는 복습할 때, 60%정도 기억이 났는데

요즘은 해마학습법으로 공부하면서 복습하면 80~90% 정도 기억이 납니다.

그래서 동영상 강의를 추천해요!

 

3. 복습동영상이랑 단어테스트가 좋았다고?

인터넷 강의도 좋은데 더 좋았던 것은 복습동영상이랑 단어테스트 였던 것 같아요.

복습동영상 같은 경우는 선생님이 한 5분 정도 짧게 짧게 해주세요.

아침에 일어났을 때나 하루가 다 끝나고 저녁 때 잠자기 전에
한 두 번씩 들으면 좋구요.

단어테스트 같은 경우는 복습할 때 단어를 가리고 하잖아요.

그러면 테스트 하시는 분들이 단어 자체도 외우는 경우도 있겠지만

단어 순서를 외우는 경우가 있어서 객관적으로 평가하기 힘들어요.

그런데 단어테스트는 단어가 랜덤으로 나오기 때문에

영어단어 순서를 외워서 하는게 아니라 제 실력을 확실히 알 수 있어서 좋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영어에 자신감을 가지고,

영어에 재미를 가지고 영어공부를 하는 그날까지!

해마쌤도 함께 노력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