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마쌤 해마체험쿡(國)!

즐거운 중독 TOEIC VOCA 초스피드 암기비법

'선생님 열혈 강의가 너무 재미있어요.'
'하면 할수록 더 공부하고 싶어지는 이 마음'
'엄청난 중독! 즐거운 중독에 빠져 보세요~'

안녕하세요. 해마군입니다.
토익 수강후기를 읽다가 '즐거운 중독' 이라는 말을 접했습니다.
처음에는 '해마학습법으로 어떻게 단어를 외운다는 거야!'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제는 중독이라고 합니다.
해마학습법 없이는 영어단어외우기를 할 수 없다는 푸념을 하시네요.

감사합니다. 2009년에도 그 중독에서 헤어 나오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렇게 되면 2009년 영어공부는 대박입니다. 해마학습법이 중독이라는
주순자, 김소현 님의 수강후기 함께 보시죠!

#1 정말 좋은 토익 보카 초스피드 암기비법 ^- ^

정말 좋은 토익 보카 초스피드 암기비법 ^- ^ 
주순자 2009.01.12
저는 중학교 3학년 학생입니다.
토익 보카 초스피드 암기비법을 수강 했던 때가 2008년 10월 ?일 인가요?

그쯤 이었어요.
그때는 처음에는 꼭 70강을 완강하고 잘하자는 마음으로 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나태해지는 마음과 복습의 압박감,
게다가 최고의 압박은 다가오는 시험.
영어단어 공부를 시험 때 잠시 접어야만 했던 상황이 찾아왔습니다.

저는 학원에서 토익 공부를 좀 하고 있습니다.
토익 보카 초스피드 암기비법을 10강정도 수강한 상태지만,
복습을 하지 않아서 완전한 상태는 아니었었죠.

런데 이게 웬일????
학원에서 단어를 공부할 때 아는 단어가 제법 많이 나오는 거예요. ㅎㅎ
선생님이 제게 질문을 이렇게 했답니다.
'너는 어떻게 그렇게 단어를 잘 알고 있니?'
정말 기분 최고! ㅎㅎ

하면 할수록 공부하고 싶어지는 이 마음.
지금 1월 12일인데 40강까지 수강했습니다. 복습도 거의 다했습니다.
학원에 가서 단어를 공부할 때는 제가 왕입니다. ㅋㅋ

역시 토익 보카 초스피드 암기비법으로 수강하면,
까먹지 않으면서 약간의 복습만 하면 다 기억나는 것 같아요.
학원에서 노가다 하면서 외우는 단어는 하나도 기억이 안 납니다.
그렇지만 토익 보카 초스피드 암기비법으로 공부하면,
하나의 단어도 여러 번 복습을 하게 되거든요.

그런데 거짓말 안하고 기억나는 게 거의 95%???
연상이 좀 약하다고 판단되거나 외우기 싫어서 넘기는 경우도 있었어요.
그래도 복습을 전체적으로 하다보면,
연상이 약한 경우에도 그게 알아지던데요.

학원에서 단어 정해준 거 외우라고 하는데,
그걸 토익 보카 초스피드 암기비법 책에서 찾아서 따로 외울 정도입니다.
지금 중독입니다. 연상법이 아니면 지금 단어를 못 외우겠어요.
엄청난 중독! 여러분들도 즐거운 중독에 빠져보세요 ^ ^

원문 보러가기
http://www.speedmemory.net/toeic/postscript.asp_seq=113885&_vtp=V 

#2 직장인이라면 꼭 스피드메모리를!! 대박 ^^

직장인이라면 꼭 스피드메모리를!! 대박 ^^
김소현 2009.01.12

스피드메모리 정말 고맙습니다. ^^
선생님의 열혈 강의도 너무 재미있고요. 정말 하세요!
직장을 다니면서 학원에 다니는 게 사실 어렵잖아요.
게다가 제대로 된 영어 선생님을 만난다는 보장도 없고,
직장인으로서 어딜 직접 다니면서 배운다는 게 현실적으로 불가능하잖아요.

그러다가 인터넷 영어학원은 다닐 수 있을 것 같아서 찾아다니다,
정말 운 좋게 스피드메모리를 알게 되었습니다.
근무 시간에 틈 날 때마다 조금씩 들으면서,
하루에 한과씩만 어휘 공부를 듣고
집에 와서 복습하는 방식으로,
꾸준히 해왔습니다.
드디어 오늘 기초과정을 마쳤습니다. ^^

머리에 쏙쏙 다 넣었습니다.
강의 하나 하나 선생님의 열혈 강의 너무 수고하시는 게 눈에 보여서,
양심상 복습을 안 할 수가 없었어요.
영어 때문에 10여 년간 찝찝하고 제대로 하고 싶어서 속병만 키워왔는데
스피드메모리 강의를 들으면서 느끼고 있습니다.

'하지 않았더라면 장담하건데 영어가 질려서 포기했을 거예요.'

이제 시작이지만 자신감이 붙습니다!!
앞으로 정해진 과정대로 꾸준히 청강한다면 단기간 안에!!
제대로!!
극도의 효과를 볼 수 있을 거라는 확신이 생기네요.
스피드메모리가 제게 연결된 그 자체가 정말 고맙습니다.

원문 보러가기
http://www.speedmemory.net/toeic/postscript.asp?_seq=113894&_vtp=V

수강후기 감사합니다. 수강 내역을 살펴보니 거의 수강을 하셨네요.
조금만 더 힘을 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시겠지만, 복습 꼭 하셔야 됩니다.
글을 매끄럽게 하기 위해 약간의 수정을 했습니다.

해마군과 함께 영어공부를 하는 사람들에게는 한 가지 공통점이 생겨납니다.
바로 '목표'를 갖게 된다는 것입니다.
막연히 '영어공부를 해야지'가 아니라,
언제까지 꼭 끝내겠다는 구체적이고 강한 목표가 생겨나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위의 두 수강생처럼 더 열심히 하는 게 아닐까요?

거듭 말을 전합니다. 주순자, 김소현 님 조금만 더 힘을 내세요.
영어는 포기하려는 그 순간 조금만 더 하면 누구나 정복할 수 있는 언어랍니다.
파이팅!!

해마학습법이 중독이라면 즐기세요! ^ ^
해마군이었습니다. 기분 좋은 1월을 마무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