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마쌤 해마나라 엑기스/◑ 해마군's 수능 English

하루에 하나씩!! 오늘의 영단어! coin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녕하세요^^
선거날에 인사 드리는 해마군이에요^^
우리 여러분들..오늘 학교 안가서 좋겠네요?^^
오늘은 그런 의미로 저와 더 열심히 영어공부를 해볼까요?

오늘 제가 여러분에게 소게 할 영어단어 친구는 바로 'coin' 이에요^^
coin은  동전, 주화라는 뜻을 가지고 있어요^^

제가 보여드리는 그림처럼 코 in(안)에 동전 넣기 묘기를 하는 모습을 상상
보세요^^
상상만 하시고 따라하시면 안돼요!!  아셨죠??

영어공부를 좀 더 열심히 해보고 싶다면 아래 문장도 공부해보세요^^

ex) She tossed a coin to the beggar.
그녀는 거지에게 동전을 던져 주었다.

오늘 하루도..즐겁게 마무리 하세요!!
그럼 내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