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녕하세요, 해마군입니다.
공부하는 학생들의 뒷모습을 바라본 적이 있으신가요?
뭐랄까, 굉장히 기특하기도 하고 비장하기도 한 그런 느낌이랍니다.
누구라도 자신의 일에 집중하고 있는 사람의 모습은 아름답습니다.
무언가에 집중해 공부하는 학생들의 모습은 얼마나 아름다운지요.

제 자리에서 자신의 본분을 다하는것이
올림픽에서 금매달을 따는 것 만큼이나 국위선양을 할수 있는 일 아닐까요?

오늘은 수능단어를 외우고 자신감을 갖게 되셨다는 학생의 후기입니다.
함께 보실까요?


아 벌써 끝나버렸네요..^^ 
-서도원



어느날 서점에 그냥 볼만한 책이있는가 싶어서 들렸다가 영어 단어가약하니까 단어장을하나 사야겠다싶더라구요 실은 제가 단어장을 몇개 산적이있지만 시작하고나서는 끈기가 부족해서인지 많이 외우지 못하고 책을 책꽃이에 꽃아두기만 한적이여러번있었어요.. (고2 1학기 스피드메모리책을 찾기전)

그래서 이번에는 확실히 중도포기하지 않을만한 단어장을 찾아서 다외워 보자는식으로 책을 찾는데 초스피드 암기비법이라는책이 눈에 뛰더라구요^^    앗, 정말일까 싶어서 호기심에 한번 펴봤죠 음..정말일까 초스피드 암기비법이란게 사실이라면 단어가 외우기도 귀찮고 막쓰기도 힘드니까 편하지 않을까라는 생각도 했죠 반은 호기심으로 직접 확인을 해봐야 겠다싶었죠 그래서 바로 책을 구입후 샘플강좌를 들어봤죠 해마학습이라.. 과연 효과가 있을까 싶어서 듣고있으니까 경선생님께서 눈을감고 말씀하시는데로 연상을 하라고 하시더라구요 현재 기억 나는 건 돼지,동전,우산,아이,사탕,텔레비젼,호랑이,새,무지개 정도네요... 아닌가요???

첫강좌를 들은지 몇달이 지난것 같은데 아직까지 몇개 빼고 기억이 남을정도니 확실히 이걸 들으면 단어를 빠르고 정확하게 외울수 있겠다싶어서 바로 장좌를 신청했죠 그런데 그렇게 잘외워질것같은것도 13강정도되니까 슬슬 단어가 많아지고 어려워지고 강좌를 들어도 암기가 잘 안되는거 같더라구요 단어수는 비슷한데.. 페이지수가 늘어나서 어렵게 보이는가 싶었죠.. 그래서 강의도 지겨워지는거같았어요 그러다가 본강이 잘안되고 지겨우면 본강은 한번만듣고 거의다외워버리고 복습을 여러번해서 단어를 마무리하자 이런식으로 집중해서 듣다보니 19강정도되니 속도가 팍팍붙어서 금방금방 외워버리고하니까 좋더라구요 특히! 제가 학원에서 수능에 나왔던 기출문제에서 골라서 만든 문법 문제집을 공부하고있었는데요 들었던강좌에서 나왔던단어가 나오니까 아! 이건 뭐다는식으로 선생님께서 수업하시는데 좀어렵게 보이는 단어를 물으시거나 선생님께서 이단어는 뭐다고 하시기전에 대답해버리니까 애가 원래 이랬었나 하는식으로 신기하게 보시더라구요^^ 기분이 좋아서 계속해서 강좌를 들었죠 그러다보니 어느샌가 다들어버렸네요.. 아쉽단 생각도들고요 앞으로 강좌를 신청해서 더 들을꺼에요 모처럼 단어외우는데 재미를 붙였는데 놓치기 아깝단생각도들고요 그러니까 "경선생님 앞으로도 잘부탁드리니다." 좋은 가르침을 제게 내려주소서~

강좌를 듣고계시는분들은요 일단 지겹더라도 포기하지말고 들어보세요 지겨운건 잠깐 뿐이에요 한번빠지면 단어가 머리속으로 쏙쏙 들어오기때문이죠 만약 힘드시더라도 꼭 포기하지마세요^^  강좌를 듣고계시는 모든 수강생들 화이팅!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