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마쌤 해마체험쿡(國)!

[수강후기] 수능 수피드~



안녕하세요!
주말이 있어 더욱 즐거운 금요일 이에요^^

저는 학창시절에 공부 잘하는 친구들을 보면 그렇게 부러울 수가 없었어요.
'똑같이 공부를 하는데 왜 그렇게 차이가 날까?' 하는 생각에 밤잠을 못 이룬 적ㄱ도 많았어요.

그런데 시간이 지나게 제가 선생님이 되보니 공부는 무작정 한다고 해서
잘 되는 것이 아니더라구요.

자기와 맞는 방법이 있고 , 그 방법을 어떻게 효율적으로 이용하느냐에
따라 성적이 결정되어 지더라구요.  

오늘 소개해 드리는 이수희 학생의 이야기를 보고 아주 오래전(?) 학창시절의
제 모습이 어렴픗이 떠오르네요..^^

영어가 재밌어졌다는 사실 하나만으로, 수희학생은  앞으로 영어에 있어서는
무한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고 저는 믿어요!

포기하지 말고, 우리 열심히 해봐요~
제가 힘껏 도울께요^^

수능 스피드

이수희 님

안녕하세여!
저는 수능을 앞둔 고3 학생 입니다!

저희집에 경선식선생님의 토익책이있었는데 단어 많이 외우면 좋으니까
2강씩 외우기로 했습니다.

별로 시간 투자도 안했는데 빨리 외어지는것이 신기했습니다
하지만 얼마못가 책도 낡고(핑계) 의지가 부족한탓인지

책은 저의 손에서 멀어져갔습니다
그런던 어느날 경선식 선생님의 수능 영어 암기비법이있다는걸 알고

그냥 무턱대고 책을샀습니다.
후기를 읽어보는 가운데 강의를 들어면 3배의 효과를 올릴수있다는 평을 보고
강의를 보기로 했습니다

1강맛보기강의를 보고 왠걸... 너무 잘외워지잖아!!
이강의를 신청하면 돈이아까워서라도 다듣겠지!!하고신청을했습니다

역시!!
지금까지 20강을 들었는데 정말 다 기억이나요.
그리고 돈을 투자해서 그런지 꼭 들어야 겠다는 의지력이 생겨요 ㅋㅋ

제영어 성적이 하위권이라서 그냥 외국어 모의고사시간에 다찍고 자거든요!
수업시간도 다른공부하고..

근데 단어가 눈에 보이는 단어가 많아져서 영어가 재밌어 지려고 합니다.
정말 이러다가 영어만 공부할듯..

정말 경선식선생님은 천재인것 같아요 ^^*********
이런생각을 하시다니

단어외우는데 연상법이 다 생각나고 억지가 아니에요
정말 경선식 선생님만 믿고 따라가겠습니다.

여러분도 맛보기 강의 들어보세요
생각이 달라질껄요?

저는 문법 강의도 신청해서 들어봐야겠습니다.
영어 성적 많이 올려서 글 다시쓰러 오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