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마쌤 해마체험쿡(國)!

[수강후기] 기쁩니다.



여러분~잘 지내셨어요? 오래간만이죠? ^^
저는 여러분과 빨리 만나서 영어공부 하고 싶었는데 여러분은 어떠셨어요?
아침에 비가와서 그런지 바람이 쌀쌀하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오늘은 여러분 친구 이야기를 소개해드릴께요!
전 여러분이 영어를 잘 하는 것 보다 영어에 흥미를 느끼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그래야 그 지식이 여러분것이 되기 때문이에요^^

오늘의 주인공 남현주 학생은 영어에 매력을 느끼고 자신감을 갖게
되었다고 해요!
전 그저 기쁘고....고마울 따름이죠~

앞으로도 지금처럼만 노력하면 영어의 장벽을 무너뜨릴 수 있을거라
확신해요^^

언제나 화이팅이에요!!
여러분 모두 영어에 자신감을 팍팍  불어 넣을 수 있도록
제가 도와드릴께요^^





기쁩니다.



 

- 심현주 님 -


영어 단어를 많이 알게 되서도 기쁘지만
색다른 공부 방법을 알게 되어 기쁩니다.

해마 학습법은 모든 암기에 적용될 수 있네요..
연상해서 기억 한다는 것.
물론 복습만 가미된다면 어떤 암기 비법보다 훌륭하다고 단언합니다.

저는 먼저 1.4 속도로 손으로 쓰면서 강의를 세개정도 듣습니다.
그리고 다음날 버스나 쉬는시간에 책을 보며 복습합니다.

또 저녁에  복습강의를 들은 후 새로 진도를 나갑니다.
이렇게 학습하니 한 단어도 잊은게 없습니다.

경선식 선생님께서 중요하다고 말씀하신 파생어, 숙어 까지 모두 기억납니다.
(참, 숙어는 무조건 암기해야 하는 것인줄 알았는데..
숙어도 이해를 하며 외울 수 있더군요)

항상 영어가 약해서 영어 이야기만 나와도 기가 죽어 있었는데..
경선식 선생님 강의를 듣고 난 후 영어에 자신감이 붙었습니다.

제품 설명서나 외국 토크쇼 같은 소소한 내 일상생활에서
모르던 단어가 이해 되는 것은 매우 행복한 일입니다.

남은 강의도 초심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경선식 선생님, 영어의 매력을 알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