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마쌤 해마체험쿡(國)!

누구나 꿈꾸는 영어학습, 해마학습으로 공무원영어도 쉽게~

어휘를 외우다 보면 이건 뭐 끝이 없구나 싶어
막막한 순간들이 많습니다.
더구나 마음 먹고 열심히 외웠는데
다음날 도저히 생각이 나질 않는 경우가 부지기수라
더욱 더 답답하고 조급한 기분이 마음을 짓누르기도 합니다.

한 번 공부를 했다 하면 내가 외운 단어들이
내 머리 속에 모조리 복사되듯이
선명하게 기억났으면 하는 바람,
영어를 공부하는 모든 이들의 소망일 텐데요.

오늘 소개해 드릴 경선식 에듀 1기 장학생
공무원 부문의 김은희 학생은
하루에 몇 개의 단어를 외워도 다음날 모두 기억이 나서
어려운 공무원 영어 시험에 큰 도움을 받았군요.
경선식 에듀의 학습법과 커리큘럼에 대한 자신감에
신뢰를 갖고 수강하게 됐다는 김은희 학생이 더욱 더 큰 믿음과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갖게 된 사연을 만나 보실까요~! ^^

 

             경선식 에듀 1기 장학생(공무원) : 김은희 학생            

1. 수강하게 된 동기?
제가 학원 모의고사만 보면 늘 어휘 문제는 다 틀렸거든요.
첫 모의고사 때 40점을 맞았어요. 정말 충격을 받고 어휘를 다시
해야겠다고 생각하고 제가 예전에 독해를 여기서 들어서 어휘도 여기서 한 번
들어보자 마음을 먹고 듣게 되었습니다. 제가 어휘 강좌를 찾다가 경선식 에듀를
만나게 되었는데 여기서 보니까 큰 금액에도 불구하고
효과 없으면 환불해 주겠다는 문구가 굉장히 마음에 들더라고요.
 일단 한 번 해보자 라는 마음을 먹고 듣게 되었는데
확실히 효과가 있어서 환불은 당연히 물론 안 했고요.
 그 효과 이상의 성과를 얻게 돼서
늘 만족하고 지금도 잘 수강하고 있습니다.

3. 암기 효과?
경선식 에듀를 만나기 전에 어휘 책을 다른 어휘 책으로
어휘를 공부한 적이 있는데요.
그 당시에는 하루에 100개를 외우자 생각하고
30개씩 하루에 3단원씩 공부를 했어요.
근데 다음날이 되면 하나도 생각이 안 나는 거예요.
그런데 경선식 에듀 같은 경우에는
제가 하루에 5개씩 동영상 강의를 듣고 있거든요. 그런데도 불구하고
1단원에서 어제까지 들은 강의가 전부 다 생각이 나는 거예요. 특히 선생님의
못 그리는 그림 솜씨와 함께 복습 교재로 생각을 하면 자꾸 선생님 얼굴이
떠오르면서 설명이 생각이 나고, ‘이 단어 답은 이것이다’ 라는
생각이 들어라고요. 그리고 선생님의 얼굴이 생각나서
혼자 피식 피식 많이 웃었어요.

3. 복습 프로그램이 좋았다고요?
제가 공무원 준비를 하고 있는데 다른 아이들과 달리 스터디에 들지 않았거든요.
그래서 혼자 공부를 하고 있는데 누가 한번 이렇게 단어를 ‘이 단어의 뜻은?’ 하고
물어봐 줬으면 하는 경우가 굉장히 많았어요. 그런데 복습 프로그램은 저 혼자서
다른 사람 도움 없이 답을 전부 다 체크할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4. 통쾌한 독해 강의의 효과는?
저희 경찰시험이 독해 위주의 문제가 10문제 이상이 되는데요.
근데 독해를 하다 보면 술술 되지 않고 막히는 부분이 있고,
중요한 독해 지문을 항상 건너 뛰는 경향이 있어서 주제문을 파악하거나
요점을 파악하거나, 빈칸 채우기 문제를 풀 때 사실 조금 많이 문제가 있었어요.
그런데 경선식 선생님께서는 틀 직독직해를 강조하셔서 주어, 목적어를 따로
찾을 필요 없이 순서대로 독해를 했던 부분에 있어 제가 점수를 많이
얻게 됐던 거 같아요. 그리고 제가 또 하나의 방법은 선생님의 독특한 비법으로
그 비법을 듣고 그 비법을 암기하고 알면서 독해를 하니까 조금 더 수월하고
시간이 단축됐던 면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네, 참 좋았던 거 같아요. 

                                                                                       


네~ 영어 단어를 연상법으로 기억하는 해마영어만의 방법은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에게도 역시
예외 없는 큰 효과를 보이죠. ^^
특히 영어 수험생들의 난처한 부분을 해결해 주는
 ‘복습프로그램’과 ‘통쾌한 독해 강의’의 독특한 독해 비법이
은희 학생에게 큰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공부하시는 멋진 모습 보여주시고
경선식 에듀의 제 1기 장학생으로 선발된 것,
다시 한 번 축하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