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마쌤 해마체험쿡(國)!

토익상승후기 920점



 토익의 달인들이 추천하는

해마학습법

 

 토익을 공부하는 사람들이 겪는 애로사항은 참 많습니다.

 

 

특히 문법을 어느정도 익혔다고 생각하면, 어휘가 문제가 되죠~

  


시간과의 싸움이라는 닉네임을 가진 토익은 주어진 시간내에 얼마만큼이나 빠르게

문제를 풀수 있느냐가 관건입니다.

  

아래에 소개할 이명남학생은 경선식에듀의 해마학습법을 만나면서
어두운 바닷길에서 등대를 만난것 같다는 표현을 사용하였는데요,
 795점에서 무려 125점이 상승하여 900점 대의 마의 벽을 넘은
훌륭한 결과
를 낳았습니다.

 
열정있는 노력과 더불어 끈기에 우뢰와 같은 갈채를 보내며,
지금도 토익을 준비하는 많은 분들이 한결같이 이러한 놀라운 결과를
얻기를 소망하며 이명남학생의 후기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시간과의 싸움인 토익~여러분도 할 수 있습니다~

화이팅~

============================================================

  

# 스피드 메모리(경선식에듀)의 첫 만남

 토익을 4개월정도 공부한 후

문법에 대한 감이 어느정도 잡혔을 무렵
나의 발목을 잡아채는 것이 있었으니..바로...어휘~!!

암기력이 그리 좋지 않은 관계로
좀 더 효율적으로 어휘를 접할 기회를 찾던 어느날...
인터넷을 뒤적이다 눈에 띄는 문구...스피드 메모리...
지식인을 뒤적이며 효과와 구성에 대한 확신을 갖게된
나는 곧바로 책을 주문하고 강의를 신청했다.

  

# 토익공부의 노력

 완강기간을 보면 알 수 있듯이, 거의 10일도 안되서 완강을 해버렸다.
한번만 보기로 마음을 먹었기 때문에 암기에 도움이 되는
선생님의 비법이나 말씀들을 책에 적어 놓았다.
완강 후에 스스로 강의 하듯이 되새기며 복습하는데 거의 한달정도가 걸렸다.
앞서 말했듯이 나의 암기력은 그리 좋은편이
 아니기 때문에 필사적으로 외우고 또 외웠다.
책은 항상 책가방에 챙겨 놓았고 책도 이제 줄이 안그어진 곳을
찾기가 어려울 정도로 지저분 해졌다.
평소에 책읽기도 싫어하는 내가 책 한권에 이리도
집착했다는 자체가 기적이고 미스테리다...-.-;;

  

# 3~4개월의 해마학습법 토익공부의 결과

 11월 첫 토익을 보고 800에서 몇점 모자라는 점수를 받고 정말 놀랐다.
어휘력이 생기니 RC는 점수가 상당히 잘 나왔다.
12월 시험을 대비하여 어휘를 다시 한번 복습하고
LC에 더욱 집중했다.

 1월의 어느날...나는 성적을 확인하고 눈을 믿을 수 없었다. ..920..
꿈에서나 아른거리던 점수가 드디어 나의 앞으로 와 있었다.
이렇게 작은 꿈을 이루고나니 정말 은인같은
이 책에 다시한번 고마운 마음이 든다.
솔직히 이 책과 강의가 적은 분량은 아니다.

 어휘와 그에 따른 예문을 전부 공부하기에 거의 3~4개월이 걸렸을 정도
긴 싸움이었지만 그 시간 동안 질리지 않고 공부할 수 있었던게
해마학습이라는 독특한 방법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지금도 암기비법을 혼자 중얼거릴때면
정말 말도 안되고 웃음이 나는게 많지만,
그만큼 머리 속에 오래 기억되는 방법이기 때문에
감히 극효율적인 방법이라고 말하고 싶다. 

어휘라는 어둠속에 갇혀 있던 내게 어느날 다가온 한권의 책과 강의...
물론 나의 노력이 없었다면 불가능 했을지도 모르지만, 등대와 같이
빠른 길과 정확한 길을 안내해준 책과 강의..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이 될것이다.

  



============================================================

 

이명남 학생~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그러한 열정과 끈기 그리고 집중력, 집념이라면 앞으로 어떤일을

하시더라도 꼭 성공하시리라 믿어 의심치 않네요~

 이명남 학생과 같은 땀의 결과가 여타의 많은 분들에게도

해마학습법을 통해 전파되길 기원하며~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