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마쌤 해마체험쿡(國)!

[체험후기] 영어의 자신감이 생겼어요

 

영어의 자신감이 UP~

 
  
안녕하세요?

  스피드메모리 해마쌤 경선식입니다

 

금요일입니다. 괜히 주말을 기다리며

들뜨는 날이지 않나 싶네요


 

여러분도 즐거운 주말을 기다리며

오늘 하루 보람찬 하루 되었으면 좋겠네요

 

영어라는 것이 누구나 잘하고싶고

유창하게 구사하고 싶지만


때로는 어렵게 느껴지고

시작하자니 금세 작심삼일 될까봐

시작조차 못하고 발만 동동구르는 경우를

자주 보았습니다.

  

 

여러분들에게 먼저

자심감을 갖어라

라고 얘기해 주고 싶습니다.

 

 
 

영어라는 것이 절대 정복 할 수 없는

장애물이 아닙니다.

 

'산은 겸허한 자에게만 정상을 허락한다'

는 말이 있습니다.

 

등산을 할때 처음부터 정상을 바라보고

한 숨 부터 쉰다면 오르기 힘들겠죠

조금씩 정상을 향해 올라갈 때

어느 덧 산은 우리에게

정상의 대 장관을 허락할 것입니다.

 

 

오늘 여러분들과 나눌 후기는

수능을 얼마 두지 않은 고3 수험생의 얘기 입니다.

 

< 정말 초대박 !!!>

 

안녕하세요 저는 이제 며칠뒤면 수능을 치는 고3입니다.

저는 고등학교생활을 하면서 항상 영어 때문에

내신점수를 까먹고 있었습니다.

 

모의고사를 쳐도 항상 외국어점수가

과탐한과목 점수와 비슷하게 나왔었습니다.

정말 영어를 포기하고 있었습니다.

 

이래서는 안되겠다 싶어서 반신반의 하는 마음으로

강의를 신청해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수강하면서 왠지 영어에 흥미가 생겼고

 알게모르게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강의를 볼때 선생님 말씀따라 열심히 연상하고 발음을 따라했더니

듣기 할때에도 하나둘 들리는 단어에 흥미를 느꼈고

모의고사 문제를 풀때도 아는 단어가 많이 보이기 시작하니

영어가 정말 재밌어 졌습니다.

 

수능얼마 남지 않은 이 시점에와서야 겨우

80강 완강을 하게 되었네요.

 

오늘부터는 매일 10~20강씩 복습을 꼬박꼬박해서

 100%암기를 다하고 수능 친뒤에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리고 싶네요^^

 

제게 영어의 재미를 가르쳐주시고

 다시 외국어에대한 희망을 보이게 해주신

경선식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원문보기

http://www.speedmemory.net/univ/postscript.asp?_seq=139453&_vtp=V

  

 

  

영어는 어떤 맛일까요?

여러분도 한번 영어의 재미와 맛을

느껴보고 싶으시지 않으세요?

 

늦었다고 생각할때가 시작입니다.

 

여러분에게 영어의 자신감을 심어주고 싶은 맘이

바로 제 마음이라 생각하시구요~

 

여러분 모두 화이팅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