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마쌤 해마체험쿡(國)!

경선식 해마학습법, 잊지않는 신비의 영어체험후기


 

  

잊으려 잊으려 해도 잊혀지지 않는

스피드메모리 신비의 해마학습법

 
  
 
 



 안녕하세요? 

 

 스피드메모리 해마쌤 경선식입니다

 

날씨가 많이 쌀쌀해 졌죠? 

 

가을황사까지 기승을 부리는 요즘

공부하는 분들께는 건강이 최우선이라는 사실

간과해서는 안됩니다~

건강챙겨가며 공부하시길 바랍니다.

   

 학 학생이 한달만에 다시금 스피드메모리 해마학습법을 통해

어휘공부를 했는데도 여전히 잊혀지지 않는다

후기가 눈에 들어와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맞습니다. 스피드 메모리의 해마 학습법은

잊으려 잊으려 해도~

잊을 수 없는 마법과도 같은 학습법이지요~

  

 

 
 

아마 맨인블랙의 영화에서 나온

기억력 없애는 기계를 알고 계신가요?

 

윌스미스가 들고 나온 그 기계는

사람들의 단기기억을 번쩍 하는 순간 없애버리지요~

  

설령 그 기계가 있다해도 차근 차근 열심히 노력을 통해 

연상한 어휘들은 기억이 날 것입니다.

 

 

  

 

그만큼 해마학습법은 과학적이고,

해마를 활성화 시켜 여러분의 장기기억공간에

유익한 어휘정보들을 차곡차곡 쌓아 두실수

있다는 측면을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내 머리속에 지우개가 있다해도

꼭 해마학습법을 통해 기억해 드리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더욱 많은 분들이 해마학습법을 통해

도움을 받으시길 간절히 기원하면서

후기 소개를 시작합니다~



 


  

  

  

  

( 1달뒤에 다시봐도 대박이네요?! )

  

제가 시험기간 약 3주 동안 내신준비에 급해서 못 들었어요ㅠ

시험이끝나고도 이 사이트 자체를 까먹어버렸다가

안 들은지 1달뒤에 즐겨찾기에 들어있는 걸 보고

아차 싶어서 앞에껄 복습하고 뒤 부터 들었는데.....

  

진짜 대단해요! 거의 한 80%는 기억이나요 ㅋㅋㅋㅋㅋㅋ

분명히 다까먹었겠지 하고 복습을 했는데

발음을 하자마자 경선식 선생님이

가르쳐주시면서 했던 제스쳐들이

다 기억나고 목소리가 기억나면서-_-

단어뜻도 같이 생각이 나네요 ㅋㅋㅋ 와봉 ㅋ

  

솔직히 3주전, 처음에는

아 이게 뭐야..하면서도 그냥 들었고

또 그 당시에는 그렇게 잘 외워진다고 느꼈던 것도 아니었어요.

  

아마 제가 아 뭐야..하는 순간부터

그냥 이 방법을 불신하고 있었던 거죠.

그래서 외워졌더래도 아, 이 방법은

곧 까먹어버릴꺼 같아 라고 생각하면서

외웠던것도 다수였구요..ㅎ

  

그래서 3주후 지금 분명히 보면 기억이 하나도

안 날꺼라고 생각했는데 제 생각이 완전히 틀렸었네요.

진짜 웬만한 거 빼고는 거의 다 제 머릿속에 들어와 있었어요.

제가 불신하고 있었던 순간에도 말이에요 ㅎ

  

심지어 연상이 약하다고 느꼈었던

부분도 그 나름대로 외워진거에요 ㅋㅋ

안 믿을 수가 없게 되 버렸네요 ㅎ

  

효과가 없을 리가 없네요 진짜 ..대단합니당 ㅋㅋ

제가 원래 수강후기를 잘 안 쓰는 편이에요;;;;;; 거의 처음인 거 같은데

제가 수강후기를 쓴다는건 정말 감동했다는 거예요 ㅠ.ㅠ

 
그 만큼 효과 최고고 만약 그 당시에 안 외워진다고 느끼더라도

한 두번만 복습하면 그 기억은 한달까지 갑니다!

!어쩌면 그 이상도요 ㅋㅋ

또 강의를 들으면 효과 3배까지 간다는 말도 진짜네요.

  

단어를 보면 생각나는게 선생님의 말이나 행동이 먼저 생각나고

그 다음에 제가 느꼇던 감정들이 생각이 나니까요 ㅎ

  

진짜 최고네요 선생님 고맙슴니다ㅠ_!!!!

앞으로도 쭉쭉 잘 되시길 바랄께요!^^

 

 

원문보기

http://www.speedmemory.net/univ/postscript.asp?_seq=138195&_vtp=V

  

 

  

 



 
 
어떠셨나요?

 

저는 후기를 읽으면서 학생이 그동안 공부방법에 대한

불신이 얼마만큼이었는지 짐작이 가,

 조금은 안타까운 마음도 들었습니다.

 

그러나 해마학습법을 믿고,

본인의 철저한 자기관리 속에서 꾸준히

해마학습법을 통한 어휘공부를 했을 때

만족할 만한 성과가 나온 부분에 대해

무척이나 대견스러웠습니다.

 

여러분 해마학습법은 제가 실제로 몸소 체험하고

사용해 본 장기기억을 전환시키는 가장좋은 방법입니다

 

여러분과 함께 공유하고 더욱 발전시켜

더 많은 학생들이 짧은시간에 더 오랫동안

기억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할 것입니다.

 

마지막까지 놓지 않았던 학생의 끈기에

다시금 격려와 칭찬의 박수를 보내며

건강을 기원하며 이만 줄입니다~

 

 수능이 얼마남지 않았는데, 날씨가 추워져

우리 학생들 마음까지 얼어 붙지 않을까 걱정이 됩니다.

 

항상 자신감과 대박의 꿈을

포기하지 마시고, 오늘도 하루에

최선을 다하시길 기원합니다.

 

또 만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