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마쌤 해마체험쿡(國)!

경선식 스피드메모리, 영어점수 상승비법

  

 

영어점수 최강 상승에는

언제나 스피드 메모리 해마학습법!!

 
  
 

 

  

오늘도 한치 앞을 가늠할 수 없는 공부와의

위대한 싸움을 하고 계신 많은 분들,

안녕하세요??~

 

 스피드메모리 해마쌤 경선식입니다

 

 학 학생이 31점이라는 많은 점수가 향상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본인이 더 노력해야 겠다는 의지를 불태움에 있어

대단함이 느껴지는 후기가 있어

소개하려고 합니다.

 

 

 

지속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는 학생의 마음에 

힘찬 화이팅을 외쳐 봅니다.

 

화이팅~

  

 

 

 

 
 
 
 
 

  

 

 ( 점수향상 31점!-향상확인!!!)

  

  

 

제가 비록 41점에서 75점으로 올렸지만

제자신에게 실망감과 더욱 채찍질해야겠다는 마음이 듭니다.

  

최고 영어강사인 경선식선생님의 강의를 열심히 듣고도

만족감에 자만하여 , 귀차니즘에 얽매여서

방학끝나고 1달동안 멍하니놀고,

  

선생님이 평소에 풀라던 실전문제를

평소에 많이안풀어서 실전에 점수를 잘못냈기때문이지요.

  

비록 점수는 낮게나왔지만 제 영어 본실력은 매우 향상되었습니다.

문장구조가 다보이구요 단어도 모르는게 거의없습니다.

 

 영어에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영어에만 아니라 모든 공부에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제가 참 경선식선생님 강의를 알지못했다면

지금 시궁창에서 어떻게 허느적거리고 있을까 생각이듭니다.

 

저는 문제풀이 요령을듣고 문제푸는속도도 3배는빨라졌지만,

하지만 꾸준히 영어공부를하여 독해속도를 늘려야한다는 생각이듭니다.

 

겨울방학때면 고3단어강의를 마저 들을생각이에요.

다른 공부잘하는친구는 절대로 알지못하였으면 하는 강의입니다.

알면 호랑이에 날개를 달아버릴테니까요. ㅋㅋ

 

경선식 선생님! 감사합니다!

90점 금방 넘겨보이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셔야합니다!

 

 

 





   

역시나 해마학습법으로 공부하신 학생분들에게

 느껴지는 공통적인 부분이 다른 학생들에게는

알려지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들이 학생들에게 있네요^^;;

 

하지만, 제가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는 것

해마학습법은 누구든 접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그러나, 방법은 대중적이지만, 해마학습법을 통해 노력과 복습

그리고 끈기를 가지고 얼마나 꾸준하게 하느냐에 따라

결과치는 극명하게 달라진다는 것을 꼭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제가 지금껏 만난 분들은 끝까지 끈기를 지니고 가는 분들이었습니다.

여러분도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하셔서

더 좋은 성과 있으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