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마쌤 해마체험쿡(國)!

[수강후기 ]해마학습법, 시간대비 효과가 가장 좋은 방법

어느새 5월.

열심히 공부합시다!
화이팅~!




해마학습법, 시간대비 효과가 가장 좋은 방법

양승래 님


편입을 준비중인 학생이고 아직 강의를 다 수강하진 못했지만 수강후기 남겨볼까 합니다.

군대 전역후 영어책을 들여다보니 머릿속이 하얗게 변하는 느낌.. 정말로 참담했습니다.

내가 과연 잘 해낼 수 있을것인가... 좌절속에 시행착오도 많았고 우연히 경선식 선생님

강의를 알게되었고 속는셈치고 한번 들어봤는데 바로 이거다! 하는 느낌에 수강을 하게 되

었습니다. 저는 기초가 많이 부족해 기본을 튼튼히 하자는 생각으로 중학교단계를 거쳐 현

재 수능과정을 지나고 있는데 효과가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강의 수강후 저 자신의 암기력을 측정해 봤는데 강의 수강 직후 약 200단어를

기준으로 실제 측정을 해 보았을때 (한번에 약4~5개 강의를 듣는다고 가정.) 약 75~80%

정도가 기억되었습니다. 다른방법에 비해 상당히 높은 수치이며 이후에 틀린단어를

중심으로 반복학습을 해주면 나중에는 1개 강의를 기준으로 (파생어까지 해서)약

95%이상이 기억이 나더군요. 연상을 잘 하시는 분들은 아마 단번에 90%이상 기억이

잘 되실 것 이라고 생각됩니다.

 다른분들 수강후기들보니 90%이상 이라는 는분들 많던데 정말 말부럽더군요.

저는 머리가 굳어서 그런지 잘..ㅡㅡㅋ그래도 열심히 노력중입니다.ㅋㅋ

이제 5월, 가정의 달이 다가왔네요. 파릇파릇한 봄기운과 놀기좋은 여름철이 우리를

유혹하겠지만 굴하지말고 열심히 공부해서 좋은 성과 이루자구요~ 화이팅!

http://www.speedmemory.net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