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마쌤 해마체험쿡(國)!

10월의 BEST후기 학생편^^



안녕하세요 해마군입니다^^

지난 10월달 홈페이지에 올려주신 후기중 BEST 선정된 학생분들의 후기 입니다

여러분들의 소중한 후기를 이곳에 들어오는 많은 분들과 함께 공유하기 위하여

이곳에도 올려드려요!! 앞으로도 더욱 힘내서 함께 공부해 보아요!^^


 (초중등)1416. 중학교3학년 28강 완강 후~~
 

 안녕하세요
 중학3학년 28강의를 마친 후에야 후기를 올립니다~

 처음에 시작하기 전에는 '단어 공부한다고 돈아깝게..'이런 생각을 했습니다.
 그런데 후기와 샘플강의를 맛본 후 Feel이 빵빵해져 부모님에게 말했습니다.

 주위에선 단어 수강하는데 돈 아깝다며 말했습니다!
 그래도 해봤더니 너무 재밌어서 하루에 몇 번 씩 들었습니다.

 그런데 중간고사가 겹치고 슬슬 권태기 비슷한? 것이 왔습니다.
 그럴 땐 한 줄 소감을 봤습니다.

 나만 그런것이 아니란 사실을 알고 그것을 겪고 나면 다시 좋아진대서
 그래도 했습니다.

 그렇게 다시 점점 재밌어졌습니다.
 처음엔 효과가 있는지 없는지도 몰랐습니다~

 그런데 어느 순간 부터 단어가 눈에 들어어고, 학교에 친구들이 영어 발음과 뜻을
 물어보면 일일이 대답해주는 그런 상황이되었습니다!!

 저에게선 일어날리 없을 뻔 한 일이었습니다.
 친구들 영단어는 너무 어렵고 생소했었는데 말이죠!!

 기분이 좋아져서 더 열심히 수강을 했습니다.
 그리고 28강이지만 이렇게 완강을 했죠!

 다만, 가끔씩 수업시간이나 얘기할 때나 놀 때나 운동할 때나 일상생활에서 영어 단어가
 갑자기 스멀스멀 떠올라서 놀랍긴 하지만요,

 그건 좋은 현상같아요!ㅎㅎ
 전 중3이기 때문에!!
 이번 한자시험과 기말고사를 다 끝낸 후, 또 다른 강의를 신청할 것이여요~ㅎㅎㅎ

 정말 효과도 좋구 기억도 장시간 오래 쏙쏙 잘 됩니다!
 하루하루 영단어 20개가 머릿속에 채워지는 느낌이 정말 행복합니다.

 그럼 전 복습을 하러 후기는 이 쯤에서 마칩니다~!
 경선식 선생님 감사하구요~ 여러분 모두 열심히~ 화이팅!!ㅎㅎㅎ

 


 (수능)1397. 이 강의 ...
 
 지금 열심히 영어공부를 하고있는 고3수험생임니다.

 제가 이 초스피드영어암기비법 어휘를 3월달인가 4월달에 신청을했었습니다.
 하지만 신청한 날을  잘못잡아서 2강인가 듣고 하나도 못들었습니다 .....

 학교에서 하는 보충과 야간학습 떄문이죠 ....
 결국 그 2강만 듣고 잔여시간이 끝났버렸습니다 ...
 정말 미치는줄알았습니다 패키지로 고 1.2 ,3 신청했는데 2강만 보다니요 ....

 그래서 방학떄 할려고 했었지만 그때는 또 과학공부하랴 언어공부하랴 바쁘고 바빴죠
 부모님의 강요에 늦은시간까지 학원도 다니고요
 제가 학원은 정말 적응을 못해서 무척싫어 하거든요 ㅎ;;

 그래서 또 방학도 지났죠
 시간은 흐르고흐르고 이제 수능이 오늘로 29일남았는데 맘 다 잡고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부모님께말씀드려 다시 강의 듣고있습니다.

 지금 17강까지 했는데 5일정도 걸렸습니다.
 좀 느린 감도있죠 하지만 효과는 확실하더군요

 정말 이해 팍팍 되고 수업시간에 배운 독해문장에
 어제 배운단어가 나올떄마다 정말 기분 최고입니다.

 이제 수능도 몇일 안남고 해서 주말에 많이 듣고 이해 잘해서
 빠른시간에 다 끝낼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
 그렇게 되겠죠 !!

 여러분 힘내세요 !!! ㅎㅎ

 

 

 (수능)1408. 처음엔 비웃었죠

 친구가 들고있길래 우연히 좀 보게됬는데요
 처음에 딱보고 아 뭔데 완전 억지다ㅋㅋ 이러면서 비웃고 책 덮었는데

 그 때 본 단어가 guilty였는데 그다음 수업시간에 갑자기 생각이나는거에요
 유죄의...유죄의...

 그래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친구보고 책 한시간만 빌려달라고해서
 불어시간에 봤는데 그때 본 drastic등 몇몇단어가 집에 돌아가는 길에
 귀에 맴돌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바로 샀어요
 가격이 조금 세긴했지만 과외하고 이럴바에는 저혼자 만천원으로 뽕뽑아보자 생각했죠

 그전에도 좀 유명한 단어장을 봤는데요 정말 그것과는 비교가 안되게
 빠르고 기억에도 잘 남는 것 같아요

 요즘 단어 외우면서 조금 스트레스를 받는데 한달남은 모의고사에 너무 강박감이 심해서
 더빨리 더 많이 외우고자 하니그런것같아요 ㅋㅋㅋ

 몇일전에 자습하면서 문제집을 풀었는데요
 제가 모의고사 문제를 보면 아는단어가 거의없는정도?

 참 심각한 고2였죠...ㅋㅋ
 지금 23강외웠는데 신기하게 단어장에서 본 단어가 많이 보여요 ㅋㅋㅋ

 고작 23강듣고 무슨뻥치냐 하실지 모르겠는데요 진짜에요 외워보신분들은 아실듯 ㅋㅋ

 완강하면 더 아는 단어 많아지겠죠 제 목표는 일단
 11월 모의고사때까지 42강 고3단어 앞까지 다 외우는 거에요

 한달도 안남았네요 제가 이책 3주전쯤에 샀는데 조금 게으르게 외워서요
 하하 원래 목표는 3주안에 42강까지 끝내기였는데 큭;;;

 그래도 다른 단어장에 비해서는 엄청 꾸준히 열심히 외우고 있네용 ㅋㅋㅋ

 몇일전에 친구가 물어봤는데 다 알겠는거에요
 저도 대답하면서 놀라고 제 친구도 진짜 꼼꼼하게 외웠다면서 놀라고 ㅋㅋㅋ

 요번에 제발 2등급 받으면 좋겠네요
 제가 독해는 잘 하는데 단어가 진짜 문제거든요 정말 기대많이 하고있어요

 경선식쌤 늘 수고하시고요!  요번에 2등급나오면 또 후기쓸게요!
 한등급씩 한등급씩 천천히 올라갈꺼라믿어요

 전 꼭 홍대갈꺼에요 응원해주세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