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마쌤 해마 집중분석

영어듣기평가에도 법칙이?! 재미있는 영어 듣기평가의 법칙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녕하세요, 해마군입니다,
오늘은 오랫만에 좀 재미있고 가벼운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영어 듣기평가도 영어 실력향상엔 매우 중요한거 아시죠?
인터넷을 돌아다니며 정보를 수집하다가 이런 글을 발견했는데요,
좀 공감이 되기도 하고 재미있기도 하네요.

유머가 대단하신 분인것 같네요.

영어, 문법 단어공부야 기본이니까 항상 열심히 하시고,
듣기 평가에도 언제나 노력을 다하면, 겉과 속 모두 알찬
학생이 될수 있겠죠?

듣기평가의 법칙- 함께 보실까요? ㅎㅎ


1. 가게에서 물건을 사려고 하면 점원은 무조건 처음에 비싼 거부터 추천한다.
이럴 때는 무조건 구매자가 너무 비싸다면서 놀란다.
의류의 경우 사이즈가 너무 작거나 크다. 그리고 언제나 20∼30% 세일이다.
2. 생일선물은 꼭 친구한테 물어본다. 친구가 추천한 선물 중 처음 두 개는
생일 맞은 사람이 가지고 있는 물건이다.
3. 길 찾는 사람의 경우 열 명 중 아홉 명은 시청을 찾는다.
목적지는 꼭 한두 블록 더 가서 왼쪽, 오른쪽으로 꺾어야 된다.
쭉 가면 있는 경우는 없다.
4. 패스트 푸드점에 가면 꼭 세트메뉴는 안 시키고 낱개로 시킨다.
후렌치 후라이는 반드시 주문한다 (발음이 멋있기 때문이다).
치즈버거도 자주 주문한다.

5. 물건 살 때 가격이 2,600원이라면 고객은 꼭 3,000원 낸다.
 2600원 딱 맞춰서 내는 꼴을 못 봤다.
6. 휴일에 놀러갈 곳은 극장,경기장 두 곳 뿐이다.
7. 전화벨은 꼭 2번 울린다..그리고 사장님은 항상 외출중이다.
8.시간 정해놓으면 꼭 그시간 안된다고 한다.
9. 장소를 찾는문제의 경우 선지에 서점과 도서관은 항상 같이 딸려 나온다.
10. 상황에 맞는 대화 고를때 답은 보통 4번과 5번이다...
11. 비행기나 기차스케쥴은 꼭 지연된다.
12. 동성간의 대화는 절대로 없다 (초공감..!!ㅋㅋ)
13. 주말에 할일은 2번이상 제안이 거절당한다.
14. 사람찍을 때 1/5확률인데도 최소한 2번이상씩은 헛다리 짚는다ㅋㅋ.
15. 심정 문제에는 excited 와 embarrassed 중 하나는 꼭 나올 확률 90%.
16. 전화번호를 말할때 0을 [O]로 발음함으로서 4309 와 4359는 답지로 같이 제시됨.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