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마쌤 해마나라 엑기스/▣ Cartoon English

하루에 하나씩! 오늘의 영단어!- former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녕하세요! 해마군입니다! ^^

여러분, 살아오면서 예전으로 돌아가고 싶다는 생각을 해 본 적 있으세요?
해마군은 만약 옛날로 돌아갈 수 있다면 초등학교 시절로 돌아가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왜 하필 초등학교 시절이냐구요? ^^사실 제가 초등학교 때 한 인기 했거든요.하하
그 인기를 다시금 한 몸에 받고 싶다는 생각이....

뭐. 지금도 여러분의 사랑으로 인해서 행복합니다.
앞으로도 해마군 많이 사랑해 주세요~~~^^

오늘 여러분과 former 에 대해 배워보는 시간을 갖게습니다!

former(시간적으로) 이전의, 앞의 등의 뜻을 가지고 있어요!
쉬운 단어이긴 하나 잊어버리기 쉬운 단어이니 꼭꼭~ 기억하세요^^

쉬운 단어이기 때문에 아~나 이 단어 알어! 이러면서 그냥 대충 넘어가기 쉬운데요.
쉬운 단어일수록 더 꼼꼼하게 외워야 헷갈리지도 않고 잊어버리지 않는 답니다.^^
잊어버리지 않고 쉽게 외우는 방법 알려드릴께요!


former -퍼머 이라고 연상하세요!!

위 그림처럼 오랫만에 만난 여자친구의 머리가 쭉쭉 뻗은 긴 생머리로 바뀐 것을 보고 "예전에는 퍼머"머리 였잖아?라고 하는 모습을 연상해 보세요~



Tip !
영어공부를 더 하고 싶은 분들을 위한  보너스!

A fomer President was popular.
전임 대통령은 인기가 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